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17회 백종원의 3대천왕 떡볶이 영천시장 떡볶이, 평택 떡볶이, 군산 떡볶이, 구리 떡볶이, 아차산 떡볶이

백종원의 3대천왕 떡볶이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3회에 떡볶이 편이 방송되었는데, 뒤이어서 2탄이 오늘 방영되었습니다. 1탄에서는 마포원조떡볶이, 이가네, 쌀떡볶이나라 이렇게 3군데 맛집들이 3대천왕이되었었는데 오늘은 어느 떡볶이 맛집이 3대천왕에 오를지 궁금하네요! 서대문 떡볶이 영천시장 원조떡볶이와 달인꽈배기, 평택 떡볶이 만드기골목, 군산 떡볶이 안젤라분식, 구리 떡볶이 고향김밥, 아차산 떡볶이,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까지 총 6군데 떡볶이 맛집을  만나보세요! 오늘은 게스트로 여자친구 걸그룹이 같이 참여해서 떡볶이송을 불러주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떡볶이 맛집을 소개합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서대문 떡볶이 맛집

- 음식점명: 영천시장 원조떡볶이

- 주소: 서울 서대문구 성산로 704

- 전화번호: 02-312-5436

- 메뉴: 쌀떡볶이 2000원

- 영천시장 원조떡볶이 간략소개

영천시장 원조떡볶이는 38년된 원조 맛집으로, 영천시장 맨 앞자리 가게를 계속 유지해오고 있습니다. 이 집 떡볶이는 시원한 어묵 국물로 만드는 떡볶이가 예술이라고 합니다. 밀떡같지만 얇게 썰은 쌀떡이랍니다. 떡볶이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순대도 냄새 나지 않고 맛있다고 하네요. 옛날 맛 시장 떡볶이 그대로를 재현해 낸 영천시장 떡볶이! 쌀떡은 식어도 안 굳기 때문에 포장해도 된다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영천시장 떡볶이 영천시장 원조떡볶이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 3대천왕 영천시장 꽈배기 맛집

- 음식점명: 영천시장 달인꽈배기

-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영천동 69-3

- 전화번호: 02-313-5419

- 메뉴: 수제 꽈배기 4개에 1000원, 도넛은 2개에 1000원, 찹쌀도넛은 5개에 1000원

- 영천시장 달인꽈배기 간략소개

영천시장 달인꽈배기는 38년 전통 수제 꽈배기 맛집! 이미 TV에도 여러번 방영된 곳이라고 하는데요. 사장님의 반죽 솜씨가 장난아니네요. 꽈배기와 함께 찹쌀도넛도 맛있다고 하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영천시장 달인꽈배기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 3대천왕 평택 떡볶이 맛집

- 음식점명: 만드기골목

- 주소: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안중리 292-22

- 전화번호: 031-681-8234

- 메뉴: 떡볶이, 호떡

- 만드기골목 간략소개

평택에서 모르면 간첩이라는 만드기골목 떡볶이집! 새벽 6시반부터 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이 집도 역시 쌀떡이네요. 떡볶이와 호떡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맛볼 수 있는 만드기골목. 꼬마김밥도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이곳! 새우튀김, 김말이, 고추튀김도 주문해서 다 먹을려는 백종원씨 욕심쟁이네요. 평택 떡볶이 맛집 만드기골목의 떡볶이는 단맛을 내기 위해 설탕과 물엿이 아닌 매실청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백종원씨 호떡 먹는 방법은 세로로 찢어먹는것이 맛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식은 호떡 맛잇게 먹는 법은 마가린에 구워먹으면 엄청 맛있다고 하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평택 떡볶이 만드기골목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 3대천왕 군산 떡볶이 맛집

- 음식점명: 안젤라분식

- 주소: 전북 군산시 구영5길 118-14

- 전화번호: 063-443-3929

- 메뉴: 떡볶이, 콩나물 잡채

- 안젤라분식 간략소개

군산 사람들이 사랑하는 안젤라분식 가게입니다. 단골 손님들이 직접 가게를 꾸미고 그림까지 그려준 가게라고 하네요. 그리고 손님들이 직접 가게를 도와주는 정말 특이한 곳입니다. 안젤라분식에서는 떡볶이와 콩나물 잡채를 같이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묵 국물은 계란을 으깨서 먹어야 한다고 손님들이 추천해주시네요. 안젤라분식에서는 콩나물잡채,김밥,떡볶이 이렇게 3종세트는 먹어줘야 한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군산 떡볶이 안젤라분식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 3대천왕 구리 떡볶이

- 음식점명: 고향김밥

- 주소: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404-14

- 전화번호: 031-567-4305

- 메뉴: 국물떡볶이, 주먹밥, 떡볶이

- 고향김밥 간략소개

고향김밥은 구리에서 국물떡볶이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국물 떡볶이와 참치주먹밥을 주문하는 백종원씨. 기본반찬이 4개나 되는 인심 푸짐한 떡볶이가게네요. 국물이 맛있어서 밥 말아 먹고 싶은 그 맛! 그래서 주먹밥과 같이 주문해서 먹는군요.  

 

백종원의 3대천왕 구리 떡볶이 고향김밥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 3대천왕 아차산 떡볶이

- 음식점명: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 주소: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52-17

- 전화번호: 없음 , 아래 지도에 첨부된 핸드폰번호 확인

- 메뉴: 떡볶이, 핫도그

-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간략소개

서울 5대 떡볶이와, 매운 4대 떡볶이 모두 해당되는 그 집 바로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라고 합니다. 여기서는 특이하게 떡볶이와 핫도그를 같이 먹는다고 하네요.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는 구수한 매운맛이 특징이고 많이 매울때는 핫도그를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직접 농사 지은 청양고추로 만들어서 정성이 담긴 맛이 나오는것 같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 아차산 떡볶이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 3대천왕 지난 맛집들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백종원의 3대천왕 16회 국수 맛집 ◀◀  

 ▶▶ 백종원의 3대천왕 15회 양념치킨 맛집 ◀◀ 

 ▶▶ 백종원의 3대천왕 14회 짜장면 맛집 ◀◀

▶▶ 백종원의 3대천왕 13회 전 맛집 ◀◀

 ▶▶ 백종원의 3대천왕 11회 국밥 맛집 ◀◀

 

 

아래 공감버튼은 저에게 큰 응원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