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맛집|카페 리뷰

[구매후기] GS홈쇼핑 정준하 육개장 칼국수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데 엄마가 전화와서 육개장을 가져가라고 하셨는데요. 갑자기 왠 육개장인가 했더니 요즘 주부들 사이에서 핫한 정준하 육개장 칼국수 제품을 GS홈쇼핑에서 구매하셨다네요. 정준하 스테이크에 이어 정준하 육개장 칼국수까지 판을 키우네요. 정말 대단하신듯! 요새같이 추운 겨울날 육개장이 제격이기때문에 집에있는 와이프를 시켜서 가져오라고 시켰습니다. 그리고 퇴근하고 정준하 육개장 칼국수를 맛보면서 블로그 포스팅을 하게되었답니다. 구매를 하실분들은 저의 솔직한 제품 구매후기를 보시기 바랍니다!

 

 

 

 

 

▲ 정준하 육개장 칼국수 제품구성 사진

 

GS홈쇼핑 정준하 육개장 칼국수 제품은 매운 육개장 7팩과 순한 육개장 7팩, 그리고 카룩수면 10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GS Shop에서 59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한팩에 4000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구매를 하실 수가 있네요. 순한 육개장은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고 매운 육개장은 저같이 매운맛을 좋아하는 어른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 GS홈쇼핑 정준하 육개장 칼국수 구매 [바로가기]

 

 

 

 

우리 주부님들 식제품을 구매하실 때 가장 먼저 보는것이 바로 유통기한인데요. 정준하 육개장 칼국수 제품 유통기한은 약 1년정도이고 칼국수는 면류이기때문에 9개월정도 유통기간이 제공됩니다. 긴 유통기간 덕분에 냉동실에 보관시 전혀 문제가 되지 않지요.

 

 

 

 

 

▲ 정준하 육개장 칼국수 상세사진

 

궁금해하시는 주부님들을 위해 조금 더 상세한 리뷰를 위해 칼국수 면을 개봉해보겠습니다. 칼국수제품 1봉에는 5개의 면이 들어있고, 개별포장이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저는 이부분이 조금 아쉬웠는데요. 팩으로 개별포장이 되어있지 않아서 5개를 다 먹지 않은 경우 빨래집게나 테이프로 봉투를 봉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더라구요.

 

칼국수 면발은 일반 칼국수 면처럼 두껍더라구요. 그리고 칼국수 1개의 양도 1인분 정량처럼 보였는데요. 사진으로 잘 이해가 안 되시는 분들을 위해 신용카드 사이즈의 카드를 옆에 놓고 비교해보았습니다. 어때요? 이제 사이즈가 어느정도인지 짐작이 되시죠?

 

 

 

 

▲ 정준하 육개장 칼국수 조리방법

 

주부님들! 정준하 육개장 칼국수 조리법입니다. 조리방법이 엄청 간단해서 아침에 30분 더 주무셔도 됩니다.

정준하 육개장 조리법

- 해동시: 제품을 냉수에 담아 해동하거나 흐르는 물에 해동하세요.

- 냄비나 뚝배기 이용시: 완전 해동하시고 파우치 개봉 후, 육개장을 냄비나 뚝배기에 부은 후 중 불에서 약 4~5분정도 데워 드세요.

- 칼국수면을 드실때: 육개장이 끓을 때 면을 넣고 1분정도 더 끓여주세요.

 

 

그럼 간단한 조리법으로 한번 먹어볼게요! 주부님들 아래 사진을 주목해주세요!

 

 

 

 

▲ 정준하 순한맛 육개장 조리사진

 

먼저 순한맛 육개장인데요. 냄비에 물을 넣고 제품과같이 끓여서 완전 해동 후 냄비에 부어서 다시 한번 끓여보았습니다. 냄비에 한팩을 다 넣었는데 2명이 먹을정도로 충분한 양인 것 같습니다. 건더기도 생각했던것보다 많이 들어있네요!

 

국내산 고춧가루, 국내산 느타리버섯과 국내산 채소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드실 수 있으며, HACCP인증공장에서 합성착향료 없이 제조하였다고 하니 믿을 수 있겟죠?

 

 

 

 

▲ 정준하 순한맛 육개장 조리완성사진

 

자! 조리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엄청 간편하네요. 집에서 육개장 만들어 먹을려면 보통 손이 많이 가는게 아닌데요. 이렇게 정성들여 포장되어 있는 제품을 그냥 끓이기만 하면되니 우리 주부님들 편하시겠어요!! 완성된 육개장을 그릇에 담아내니, 마치 엄마가 한 것과 똑같은데요. 그래서 주부님들이 한 것처럼 가족분들이 다 속을 것 같네요.

 

 

 

 

▲ 정준하 순한맛 육개장 칼국수 조리사진

 

이번에는 칼국수를 넣어보겠습니다. 육개장칼국수를 몇년전에 맛보고 엄청 빠져들었는데 이렇게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 좋네요.

 

 

 

 

▲ 정준하 순한맛 육개장 칼국수 조리완성사진

 

육개장칼국수 완성되었습니다! 육개장에 밥한공기를 말아먹어도 허전하신 분들은 이러허게 맨처음부터 칼국수를 넣어서 같이 드시면 푸짐하게 배를 채울 수가 있지요.

 

 

 

 

▲ 정준하 매운맛 육개장 조리완성사진

 

이번에는 매운맛 육개장을 조리해보았는데요. 색깔이 진한게 육개장 본연의 색을 띄고 있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요런 비쥬얼이 땡깁니다. 진한 한우사골 육수, 질좋은 소고기, 국내산 무를 넣어 시원한과 깊고 진한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대파와 고사리, 느타리버섯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식감을 더욱 풍성하게 해줍니다.

 

이런분들께 정준하 육개장 칼국수 추천합니다.

- 식신 정준하가 직접 개발한 육개장을 맛보고 싶으신분들!

- 매일 다른 국과 반찬을 준비하느라 고생하시는 주부님들!

- 가족들에게 전혀 미안할 필요없는 푸짐함과 건강을 생각하여 조리한 육개장!

 

▶▶ GS홈쇼핑 정준하 육개장 칼국수 구매 [바로가기]

 

정준하 육개장 칼국수 솔직한 시식 후기

순한맛은 약간 단맛이 느껴져서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매운맛 육개장을 추천합니다. 순한맛은 장이 약한 아이들이나 나이드신 분들이 드시면 좋을 것 같고, 두 제품 모두다 건던기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한끼 해결하는데 무리가 없을 것 같네요. 허전한 분들은 칼국수를 추가로 넣을 수 있으니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굉장히 좋은 제품인 것 같고, 다음에 또 방영하면 구매를 하고싶을 정도로 정말 맛있습니다.

 

구매후기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상 에이티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