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정보

짐데이 아웃핏 시즌2 행사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희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지난 10월 짐데이에서 진행한 아웃핏 행사 시즌1에 이어 2월 20일에 아웃핏 시즌2를 진행하게 된다는 소식인데요. 이런 희소식을 접하고 저도 바로 신청해서 참여를 한답니다!! 모바일 헬스어플 짐데이에서 국민들의 건강을 위하여 진행하는 대규모 오프라인 정모라고 볼 수 있는 아웃핏 행사! 이번 시즌2는 지난번 시즌1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럼 간단하게 짐데이 아웃핏 시즌2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 짐데이 아웃핏 접수방법

1) 접수기간: 2016년 2월 1일 오후 12시~선착순 160명 기준 마감 (조기마감 예상! 서둘러러 접수해주세요!)

2) 접수방법: 안드로이드폰은 짐데이App G스토어에서 구매, 아이폰은 링크로 이동 후 무통장 입금

3) 참가비용: 1인 38000원, 2인 70000원

4) 장소 및 시간: 아래 이미지 참고

 

짐데이 어플리케이션 설치는 아래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 https://goo.gl/ntRluN
애플스토어 : https://goo.gl/fJx06K

 

 

■ 짐데이 아웃핏 시즌2 일정

행사는 14시부터 18:30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개인 물품보관 및 참가자 확인을 위하여 13:30부터 행사준비는 시작됩니다. 추운 날씨에 좋은 행사에서 운동중 부상을 당하면 안되겠죠? 그래서 다같이 몸을 푸는 시간도 가져볼거에요~! 혹시 혼자 참가하기 뻘쭘하신 분들 계실텐데요. 지난 아웃핏 시즌1회때 저도 나홀로 참가를 했는데, 조를 나눠서 활동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친해질 수 밖에 없는 방식이니 너무 걱정마세요!

 

 

■ 짐데이 아웃핏 시즌2 각 프로그램 소개

1) GYMDAY Action 콘서트

짐데이 액션 콘서트는 짐데이 코치들에게 그동안 궁금했던 운동방법이라든지 헬스상식 등에 대해서 직접 물어보고, 그 자리에서 직접 G코치분들이 시범을 보이면서 서로 소통하는 시간입니다. 운동을 하다보면 A가 맞는지 B가 맞는지 항상 궁금하셨죠? 이때가 기회입니다. 어서 접수해서 궁금했던것들을 알아가세요!

 

2) Piloxing Knockout 프로그램

요즘 뜨고있는 운동종목인데요. 필록싱이란 복싱과 필라테스, 그리고 댄스의 장점을 혼합한 운동 프로그램인데요.복싱의 지방연소 효과, 필라테스의 근육의 유연성, 댄스의 경쾌한 방식으로 스트레스 해소에 큰 도움을 주는 운동입니다. 운동이 별로 안 될 것 같다구요? 필록싱은 단시간에 여러개의 운동동작을 반복하는 인터벌 트레이닝의 일종이므로 타바타의 운동효과를 그대로 느낄 수가 있답니다. 새로운 운동을 배우고 싶으신분들은 얼른 짐데이 아웃핏 행사에 신청하세요!

 

3) After Pary

오프라인 모임을 좀 더 흥겹게 만들 수 있는 파티타임!! 유명 DJ와 함께 스트레스도 날리고 다같이 젊음의 에너지를 느껴볼 수 있답니다.

 

 

■ 짐데이 아웃핏 참가자들을 위한 혜택 2가지

1) 개인별 맞춤 운동 챌린지 설계!

참가자분들이 작성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개개인별 맞춤 운동 프로그램을 설계해드립니다! 공짜라서 대충해줄 것 같다구요? 운동순서부터 세트/휴식 등의 30일 운동챌린지와 운동목표에 맞게 식단 가이드를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와우 헬스장에 가면 돈 주고 받게되는데 이렇게 참가만해도 고급 정보를 얻을 수가 있다니 신청 안할 이유가 없는 것 같습니다. 결과는 아웃핏 종료 후 개인별로 전달될 예정입니다.

 

2) 참가비 이상의 기본 제공 물품과 1500만원 상당의 경품!

참가만해도 제공되는 물품들이 빵빵합니다. 카파 기능성티셔츠만 해도 가격이 꽤 나가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그외에 꼬꼬빌 닭가슴살과 휴대용방석 등 참가자들을 위한 물품들이 제공됩니다. 그 밖에도 경품추첨행사때 뿌려질 무려 1500만원 상당의 경품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첨확률이 200%라능!!

 

2016년 다이어트 의지를 계속해서 이어나가고 싶으신분들은 모바일 헬스어플 짐데이를 통해 실천해나가시기 바랍니다! 

 

이상 에이티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