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패션|뷰티 리뷰

남자친구선물 아프리모 향수 페로몬 향수 추천드립니다.

 

혹시 남자친구 선물을 고민중이신가요?

 

생일선물, 취업선물, 기념일 때문에 남자친구선물 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아프리모 향수를 추천드립니다. 제가 1주일전부터 출근전에 아프리모 향수를 주로 뿌리고 출근을 하고있는데요. 예전보다 좋은 향 덕분에 자신감도 생기고 지속력이 강해서 저녁때까지 향이 남아있어서 오후에 다시 뿌릴 필요가 없어서 많이 경제적인 것 같습니다.

 

▲ 남자친구선물 추천 남자향수 아프리모 향수 제품사진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프리모 향수 제품입니다. 실버계열의 케이스부터 고급스러운 남자향수 느낌이 물씬 나지않으신가요? 아프리모는 향수는 남자용과 여성용을 모두 판매하고 있는 향수 브랜드이므로 여성분들도 남자친구선물 하시면서 본인것도 같이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프리모 로맨틱 향수는 부드러우면서도 깊이 빠져드는 매력의 페로몬 향수인데요. 로맨틱한 향에 아프리모 고유의 머스크향이 만나 부드러움 속 강한 끌림을 불러오는 향수입니다. 왜 로맨틱이냐구요? 후각이 인간의 감정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됨에 따라 아프리모 로맨틱 향수는 후각을 통한 인간의 교감을 추구하고 있는중입니다.

 

 

 

 

▲ 남자친구선물 추천 남자향수 아프리모 향수 제품사진

 

남자향수 아프리모 향수 제품케이스를 개봉해보면 2개의 향수병이 들어있는데요. 하나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향수이고 하나는 리필용 향수입니다. 맨처음에 제품을 개봉했을 때 비슷하게 생긴 향수병이 2개가 있어서 하나는 휴대용이구나 생각했었는데, 알고보니 제품소진시 쉽게 교체할 수 있는 리필용 향수더라구요. (혼자 굉장히 민망했네요...)

 

아프리모 향수가 남자 여자 향수 순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이유는 실제 다양한 장소에서 블라이드 테스트를 통해서 얻은 결과를 제품에 반영하고 있기 때문이라고합니다.

 

 

 

▲ 남자친구선물 추천 남자향수 아프리모 향수 제품사진

 

아프리모 향수를 한번 사용해볼까요? 사용시 뚜껑을 여는것이 아닌, 마치 립스틱처럼 뚜껑을 돌려서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아주 편리합니다.

아프리모 로맨틱 향수의 특징

- 콤팩트한 디자인

- 라이트한 무게

- 뛰어난 휴대성

-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아프리모 로맨틱 향수의 지속시간은 향수등급 오드 퍼퓸채택으로 최대 7~8시간동안 향이 지속되는데요. 아프리모 로맨틱 향수가 페로몬 향수 계열인데 그 이유는 남녀가 만났을 때 7시간은 남성과 여성이 서로에게 성적 매력을 느끼는 골든 타임이기 때문이죠.

 

 

 

▲ 남자친구선물 추천 남자향수 아프리모 향수 제품사진

 

대부분의 남자향수는 뚜껑이 크고 단단해서 가방에 휴대하고 다니기가 굉장히 불편하고, 휴대용 향수병을 하나 구입해서 덜어서 사용해야 하는데요. 아프리모 향수는 가벼워서 가방이에 넣고다니기가 매우 편리합니다. 뚜껑이 열려서 샐 걱정 할 필요도 없구요. 여자분들이 남자친구 선물로 해주면 아주 좋아할 것 같습니다.

 

 

 

▲ 남자친구선물 추천 남자향수 아프리모 향수 제품사진

 

 

아프리모 향수 리필용기를 한번 볼까요? 아프리모 향수의 특징중의 하나가 리필을 쉽게 할 수 있어서 아주 편리한점인데요. 다른 브랜드의 제품들은 모두 사용하고나면 향수병을 버려야하거나 어렵게 리필을 채워넣어야하는데, 아프리모 로맨틱 향수는 소진시 폐기하는 것이 아니라 리필을 교체하는 방식으로 실용적인 부분을 많이 고려하였습니다. 아프리모 향수 시리즈별로 용기가 모두 동일하여 20ml의 모든 제품의 호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남자친구선물 추천 남자향수 아프리모 향수 제품사진

 

아프리모 로맨틱 향수와 같이 동봉된 휴대용제품인데요. 주정도는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인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아프리모 로맨틱 향수를 직접 뿌려서 어떤 향인지 알려드릴게요.

 

 

 

 

▲ 남자친구선물 추천 남자향수 아프리모 향수 실제사용 사진

 

출근준비를 하면서 먼저 왁스로 머리를 정돈하고 비비크림까지 바른다음 마지막으로 향수를 뿌리시죠? 아닌가요? 저만 이렇게 꾸미고 다니는것인가요?ㅎㅎ 대부분 관리하는 남자들의 경우 이럴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칸은 와이프, 두번째 칸은 제 화장품들로 꽉 채워져 있는데요. 공간이 모잘라서 거울안에 따로 수납을 하고 있네요.

 

 

 

▲ 남자친구선물 추천 남자향수 아프리모 향수 실제사용 사진

 

대부분의 남성분들이 그렇듯, 손목에 가볍게 칙 뿌리고 목에도 가볍게 칙 뿌려줍니다. 아프리모 로맨틱 향수의 향기는 베르가못, 라임의 상쾌한 시트러스와 민트의 신선함이 느껴지는 향수인데요. 한마디로 가볍게 요약하면 상큼하고 시원한 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향수를 고를 때 진한향보다 은은하면서도 상큼한 향을 주로 사용하는데요. 아프리모 로맨틱 향수는 딱 제 스타일이고 많은 남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남자향수 입니다.

 

 

아참! 아프리모 로맨틱 향수를 사용할 때 주의사항이 몇가지 있는데요. 꼭 한번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굉장히 잼있습니다. :D)

아프리모 로맨틱 향수 사용시 주의사항

- 이성과의 잦은 만남으로 발생하는 육체적, 정신적 피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 인파가 밀집된 장소에서 아프리모 향수 사용시 안전사고 발생에 유의하십시오.

- 친한 친구의 연인을 만날 때 아프리모 향수의 사용을 자제하십시오.

 

 

▲ 아프리모 화이트데이 기념이벤트 안내

 

아프리모 공식사이트를 가보시면 여성용 남성용 향수 여러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마침 화이트데이 기념이벤트로 선물세트를 할인하고 있습니다. 이번기회에 연인에게 나의 사랑을 확인시켜줄 수 있는 값진 선물을 해보는것은 어떨까요?

 

▶▶ 아프리모 남자 여자 향수 둘러보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