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백종원의 3대천왕 닭갈비 맛집주소총정리 천안간장닭갈비 태백물닭갈비 춘천철판닭갈비 중국닭갈비

 

오늘은 백종원의3대천왕 닭갈비 맛집입니다!

 

오늘 방영된 29회 백종원의3대천왕에서는 전국 닭갈비맛집이 소개되었는데요. 닭갈비가 왜 안나오나했는데 이제서야 나오네요!!! 오늘 방영된 백종원 닭갈비맛집 들을 한군데씩 다 순회해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러면 백종원의 3대천왕 닭갈비 맛집리스트를 공개합니다.

 

[백종원의3대천왕 닭갈비 맛집]

- 천안 간장 닭갈비 : 천안 공주집

- 태백 물닭갈비 : 태백 태백닭갈비

- 춘천 철판 닭갈비 : 춘천 통나무집닭갈비

- 춘천 숯불 닭갈비 : 춘천 원조숯불닭불고기집

- 중국 수탉 닭갈비 : 주소 모름

 

 

백종원의3대천왕 천안 간장 닭갈비 

- 음식점명: 공주집

-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천안 간장 닭갈비 공주집 간략소개

천안 간장 닭갈비 공주집은 50여년이 넘은 맛집인데요. 무생채가 2개가 나오는데, 다 이유가 있다고 하네요. 간장소스에 한번 초벌하고 양파와대파를 넣어서 한번 더 볶고 무생채를 닭갈비에 넣는 특이한 레시피입니다. 무생채를 살짝 익혀서 같이 먹는 무생채닭갈비라고도 불리우네요. 간장 닭갈비 맛은 찜닭을 졸인 맛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무 특유의 개운함이 닭갈비와 어울린다고 하네요. 천안 간장 닭갈비에 들어가는 닭은 17호 닭이라 그런지 닭이 엄청 크네요. 간장양념에 볶아낸 볶음밥도 기대해도 좋습니다!

 

 

 

 

 

 

▲ 천안 간장 닭갈비 백종원의 3대천왕 방송영상

 

백종원의 3대천왕 천안 간장닭갈비 공주집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3대천왕 태백 물닭갈비

- 음식점명: 태백닭갈비

-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태백물닭갈비 태백닭갈비 간략소개

 태백물닭갈비 태백닭갈비는 물을 넣어서 끓이는 전통 태백닭갈비인데요. 물닭갈비위에 냉이를 올려넣는것이 특징입니다. 여름에는 깻잎이 대신 올라간다고 하네요. 태백물닭갈비에 들어가는 또 하나의 토핑은 바로 쫄면사리입니다. 쫄면만 먹어도 감탄이 나오는 맛! 맛에 놀라고 양에 한번 더 놀라고! 마지막에는 얼큰한 국물에 우동사리를 넣어서 마무리!

 

 

 

 

 

▲ 태백 물닭갈비 백종원의3대천왕 방송영상

 

백종원의3대천왕 태백 물닭갈비 태백닭갈비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3대천왕 춘천 철판 닭갈비

- 음식점명: 통나무집닭갈비

-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춘천 철판 닭갈비 통나무집닭갈비 간략소개

춘천에 닭갈비 맛집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이곳은 철판 닭갈비로 유명한 곳입니다. 닭갈비 한점을 집어먹고나자마자 맛에 반한 백종원씨! 이곳 철판 닭갈비는 양념이 강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춘천철판닭갈비는 상추에 쌈을 싸서 먹으면 딱이쥬! 양념이 강해서 쌈을 싸먹기 딱 좋은 닭갈비! 철판의 액기스를 한곳에 몰아서 쌈 쌀때 쌈장대신 그 진한 양념을 넣어서 먹으면 딱이라고 하네요. 오늘도 좋은 팁 감사요! 닭갈비를 먹고 마지막으로 볶음밥을 볶아먹으면 아주 든든하게 먹지유! 국내 유일무이의 쟁반 볶음밥 탄생!

 

 

 

 

 

 

▲ 춘천 철판 닭갈비 백종원의3대천왕 방송영상

 

 

백종원의3대천왕 춘천 철판 닭갈비 통나무집닭갈비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3대천왕 춘천 숯불 닭갈비

- 음식점명: 원조숯불닭불고기집

-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원조숯불닭불고기 간략소개

춘천 숯불 닭갈비는 36년 전통의 닭갈비인데요. 춘천 숯불 닭갈비는 닭 내장이 진리라고 합니다. 닭 내장은 5초에 한번씩 굽는게 포인트니 잊지마세요! 닭 내장은 바싹 익히지 말고 살짝 익혀서 먹어야 식감이 맛있다고 합니다. 백종원씨도 오늘 처음에서야 알았네요. 춘천 숯불닭갈비는 방심하면 쉽게 타니까 신경써서 구워주세요!

 

 

 

 

 

 

▲  춘천 숯불 닭갈비 백종원의3대천왕 방송영상

  

백종원의3대천왕 춘천 숯불닭갈비 원조숯불닭불고기집 위치 및 전화번호

 

 

백종원의3대천왕 중국 닭갈비

- 중국닭갈비 간략소개

 중국에 가서 라즈지 라는 메뉴를 시켰는데요. 매울것 같은데 먹을만하게 맛있게 맵다고 하네요. 중국 수탉 닭갈비 주소는 어딘지 잘 모르겠네요.

 

▲ 중국 닭갈비 백종원의3대천왕 방송영상

 

 

백종원의 3대천왕 지난 맛집들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백종원의 3대천왕 28회 곰탕 맛집 ◀◀  

▶▶백종원의 3대천왕 27회 삼겹살 맛집 ◀◀

▶▶ 백종원의 3대천왕 26회 국수 맛집 ◀◀

▶▶ 백종원의 3대천왕 22회 돼지갈비 맛집 ◀◀

▶▶ 백종원의 3대천왕 20회 해장국 맛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