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알려주는 플라잉요가 3탄:: 몽키/다빈치자세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기획포스팅으로 연재되고 있는 <남자가 알려주는 플라잉요가> 3탄입니다.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는 기획포스팅인데, 오늘도 최선을 다해 포스팅을 써볼게요! 오늘 알려드릴 동작은 조금 난이도가 있는 동작인데요. 플라잉요가 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시는 유명한 동작이 있죠? 바로 그 동작 2개를 오늘 알려드릴게요!

 

남자가 알려주는 플라잉요가 3탄 :: 몽키/다빈치자세

자, 오늘 배워볼 2가지 동작은 몽키자세다빈치자세인데요. 말 그대로 원숭이가 매달려있는 동작과 다빈치 하면 떠오르는 유명한 그림의 그 자세를 따라해볼겁니다. 조금 난이도가 있으므로 초보자분들은 제가 포스팅한 1탄과 2탄 동작을 숙지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STEP1:: 해먹을 자신의 골반라인 위쪽에 평평한 뼈가 있는 위치에 오도록 해주세요. 몽키자세를 할 때는 이 위치가 아주 중요합니다.

 

 

 

 

 

STEP2:: 살며시 뒤로 뒷걸음질 치면서, 해먹이 팽팽하게 당겨지게해줍니다. 그리고 양손으로 해먹을 조금 높게 잡은 뒤에 몸을 뒤로 누워주세요.

 

 

 

 

STEP3:: 2탄에서 배웠던 해먹에 발을 걸어주는 동작과 동일하게 해주시면 위와 같은 몽키자세가 완성되지요. 팔을 양옆으로 벌려도 되지만 갑자기 거꾸로 서는 동작 때문에 어지러우실 수도 있으니 양손으로 머리를 받쳐주세요.

 

 

 

 

STEP4:: 이제 다빈치자세로 넘어가볼게요. 복근의 힘으로 상체를 일으켜서 양손으로 허벅지보다 위에 위치한 해먹을 잡아줍니다.

 

 

 

 

STEP5:: 한팔씩 조금 더 높게 해먹을 잡으면서 올라와줍니다. 남자분들은 이 자세를 할 때 조심하세요! 설명드리기 난해한 위치에 고통이 올 수도 있으니^^;;

 

 

 

 

STEP6:: 양손과 다리를 양옆으로 벌려주면 다빈치 자세 완성! 유연성이 되시는 분들은 다리를 양옆으로 더 벌려주세요!

 

 

 

 

 

STEP7:: 이제 다시 내려가보겠습니다. 양손으로 해먹을 잡고 천천히 복근의 힘을 주고, 내려와서 다시 원위치 해주시면 됩니다. 어때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죠?

 

마지막으로, 동영상으로 정확한 자세를 알려드릴게요!

 

 

이상, 남자가 알려주는 플라잉요가 3탄 포스팅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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