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운동어플 추천 데상트 짐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지난 6월에 소개해드렸던 데상트짐 앱 아시죠? 많은 운동영상들과 난이도에 많은 체계적인 운동프로그램으로 운동을 처음 시작하거나 제대로 운동을 해보고 싶은 사용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이번에 데상트 짐 앱이 업데이트가 되어 그 소식을 알려드리려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혹시 지난번 리뷰를 못 보신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운동어플 데상트 리뷰]


 

 

<운동앱 데상트짐>

 

데상트짐 앱의 구성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드리면, 자신의 체력에 맞는 추천 트레이닝 플랜이 제공되며, 해당 플랜을 정해진 기간에 따라 수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입니다. 피드 기능을 통해 혼자서 운동하는것이 아니라 나의 운동결과를 다른 사용자들에게 뽐낼수도 있답니다. 바벨샵은 내가 모은 바벨로 다양한 경품이벤트에 참여를 할 수도 있구요.

 

 

<데상트 짐 앱 Play Store 화면>

 

크게 바뀐 사항은 운동프로그램 추가 / 피드기능 업데이트 / ESHOP 연동 이렇게 3가지 부분인데요. 이 3가지 업데이트 사항에 대해서 깔끔하게 정리해드릴테니, 시간내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데상트짐 어플 다운로드 링크]
아이폰: http://goo.gl/4wzDSj
안드로이드: https://goo.gl/HXQuQ9

 

 

 1  운동프로그램이 강화되었어요!

<업데이트 된 3가지 플랜>

 

기존에는 레벨테스트를 통하여, 자신의 레벨에 맞는 REGULAR/MEDIUM/HIGH 이렇게 3가지 운동프로그램만 제공이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목적에 맞는 집중플랜이 추가되었습니다. 추가된 플랜 증에서 가장 눈여겨 볼 만한 프로그램이 바로 A1 FLEX 플랜입니다.

 

 

<업데이트 플랜: A1 FLEX 2주 플랜>

 

기존의 근력중심의 운동프로그램만 있어서, 유연성을 기르고 싶으셨던 분들은 살짝 아쉬우셨을텐데요. 이번에 추가된 <A1 FLEX 플랜>에서 유연성을 강화함과 동시에 코어근육도 발달시킬 수가 있습니다. 저도 헬스장에서 하고 있는 런지 트위스트 같은 경우 기본근력 발달과 동시에 유연성을 기를수가 있지요. 하나하나 쉬운 운동은 아니지만, 데상트짐 앱과 함께라면 어렵지 않으실겁니다. 




<A1 FLEX 2주 프로그램: 트위스트 런지 동작>




<A1 FLEX 2주 프로그램: 원레그 스트레이트 데드리프트 동작>




<A1 FLEX 2주 프로그램: 와이드 스쿼트 동작>


A1 FLEX 프로그램 중에서 3가지 동작을 제가 직접 따라해보았는데요. 제가 즐겨하는 운동이기도해서 크게 무리없이 따라할 수 있었습니다. 런지 트위스트/원레그 스트레이트데드리프트/와이드스쿼트 3가지 동작을 여러분도 같이 따라해보시죠!



 2  피드기능이 깔끔해졌어요!

<데상트 앱 피드 기능>

 

이제 업데이트 된 피드 기능을 한번 살펴볼까요? 이전에는 여러가지 컨텐츠들이 한 곳에 섞여 있어서 보고싶은 피드만 보기가 힘들었는데요. 이번에 업데이트되면서 상단 Tab Menu를 통해 트레이너/인증하기/운동관련질문/자유게시판 이렇게 나누어져 있어서 자신이 보고싶은 피드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데상트 앱 피드 기능>

 

상단 좌측에 보이는 화면이 바로 트레이너 피드인데요. 마스타조 트레이너의 운동영상을 통해 여러가지 운동을 배워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둘러보니까 저도 따라해보고싶은 운동이 많더라구요. 동영상으로 잘 설명되어 있으니 꼭 보세요! 그다음은 자신이 수행한 플랜을 자랑하는 공간입니다. 들러보시면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운동에 열정적이시더라구요. 여러분의 이름이 저 리스트에 올라가는 모습을 보고싶지 않으신가요?! 도전?!

 

 

 3  이제 ESHOP으로 쉽게 쇼핑하세요!

<데상트 앱 ESHOP 기능>

 

트레이닝 아이템 메뉴를 통해 기존에는 없던 ESHOP 기능이 들어왔습니다. 이제 데상트 유명 제품들을 데상트 짐 앱에서 E-SHOP 버튼을 통해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상단의 A1 FLEX 제품은 저도 가지고 있는데요. 정말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

 

 


지금까지 <데상트 짐> 업데이트기능 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였는데요.  여름이 지나갔다고 운동을 게을리 하지 마시고, 새롭게 추가된 운동플랜과 함께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몸짱에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2월말 바디프로필 촬영을 목표로 이번주부터 4개월간 운동+식단 플랜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물론 그 과정에는 데상트 짐 앱이 함께하겠죠?!

 

 

이상 에이티포의 데상트 짐 업데이트에 대한 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