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운동화 A1 MOTION 트레이닝화 추천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오랜만에 제품리뷰를 작성하네요^^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제가 애용하고 있는 데상트 브랜드의 트레이닝화인데요. 이번에 데상트에서 A1 MOTION 트레이닝 신발이 새로 나와서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데상트 제품은 꼼꼼하게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데상트'라는 브랜드네임만 보고도 그냥 살 수 있는 제품이지요. 그만큼 워낙 제품이 좋다는 얘기겠죠?ㅎㅎ

 

 

그럼, 데상트 운동화 A1 MOTION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1  제품 배송사진

 

 

 

 

 

택배는 집으로 받았쥬! 이번에도 등장한 검은상자!!ㅋㅋㅋㅋ 데상트 마크가 찍힌 상자를 열어보니 A1 MOTION 운동화가 짠! 이번 운동화는 BLACK&WHITE 컨셉으로 디자인되어 깔끔하면서도 심플함을 추구한듯 합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한 A1 FLEX 트레이닝화보다 밑창이 좀 더 두꺼워보이네요.

 

 

 

간단한 제품 SPEC 라벨을 찍어보았는데요. 메쉬 소재로 인하여 발이 접히는 동작에도 편안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해보입니다! A1 MOTION은 사이즈가 5단위로 나오고, 제가 착용한 사이즈는 250mm입니다. 다른 운동화 사이즈와 동일한 사이즈로 신으시면 될 것 같네요. 제품을 받고 다음날 헬스장 가서 바로 사진 촬영을 해보았습니다.

 

 

 2  제품 상세사진

 

 

 

데상트 운동화 A1 MOTION은 헬스장에서 그 능력을 발휘하게됩니다. 데상트의 새로운 쿠셔닝 시스템인 A1 FOAM이 적용되어 점프운동이나 웨이트 트레이닝 할 때 충격흡수와 안정성 그리고 반발탄성이 뛰어나 운동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죠! 트레이닝을 할 때, 충격흡수가 제대로 작용하지 않으면 오히려 무릎연골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게되지요. 하지만 데상트 하지만 적당한 탄성이 있는 트레이닝화를 신으면 그런 걱정은 No! No! No!

 

 

 

 

A1 MOTION의 측면과 바닥면을 찍어보았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신발의 밑창부분이 두껍다는게 사진을 통해서도 느껴지시죠? A1 FOAM 기술을 다시 한번 설명을 드리자면, 이 기술은 음직임에 맞게 부분탄성을 제공하는 데상트의 새로운 쿠셔닝 기술이지요. 특히 A1 FOAM 은 하부의 전면을 차지하는 대신에 부분적으로 적용되어 있어 각기 다른 움직임에 따라 달라지는 압력 부위에 효과적인 힘과 탄성을 만들어 냅니다. 실제로 운동을 해보면 아시겠지만, 가볍기도해서 점프스쿼트를 할때에도 안정성이 뒷받침되어 다른 운동화보다 능력치가 올라가는 느낌이 드실겁니다.

 

 

 

 

A1 MOTION의 또 하나의 특징은 후면에 일명 '찍찍이'가 붙어있는데요. 이로 인해 발목 뒤쪽이 흔들리지 않게 잡아주어서 안정성을 높이게 됩니다. 이 운동화 하나면 운동할때 발목 접지르는 일이 없게 되겠네요.^^;

 

 

 

데상트 운동화 A1 MOTION은 끊을 묶을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구요? 위 사진과 같이 스트랩 방식으로 당겨서 조여주기만 하면 되거든요. 그럼 이 방식으로 운동화가 잘 쪼여지는지 한번 볼까요?

 

 

 

 

 

 

줄을 잡고 쭈욱 당겨주기만 하면 쉽게 발 사이즈에 맞게 타이트하게 쪼여집니다. 운동할때, 특히 런닝머신 이용중에 끈이 자주 풀려서 불편한 경우가 많으셨죠? 앞으로는 A1 MOTION 운동화로 안정성과 함께 편리함도 같이 누리시기 바랍니다.

 

 

 

 

 

양쪽 다 운동화를 착용했답니다! A1 MOTION이 블랙이라서 오늘 제 바지도 블랙으로 깔맞춤 했어요! 바지랑 운동화를 깔맞춤해서 키가 작은것을 조금이나마 커버할 수가 있거든요. ㅋㅋㅋ

 

 

 

 

운동화를신고 밑창을 보니 정말 어마어마한 쿠션감을 자랑합니다. 신발 바닥면에도 디자인되어 있는게 보이시죠? 이렇게 데상트는 언제나 사용자를 위해 안 보이는 부분까지도 세심하게 신경을 쓴답니다! 자 그러면 이 좋은 아이템과 함께 운동을 해볼까요?!

 

 

 3  A1 MOTION 과 운동한판!

 

 

 

 

하체운동을 할 때 발목이 지탱을 못해주고 흔들린다면 위험하겠죠? 뒷꿈치에 '찍찍이'가 있어서 한번 더 쪼여지는 부분이 있어서 발목이 흔들리지않게 감싸주므로 안정성 '갑' 이라고 감히 말해드리고 싶네요.

 

 

 

 

 

트레이닝화가 딱딱하지 않고 내가 취하는 동작에 맞게 잘 따라와줄까요? 가끔 어떤 운동화의 경우 앞꿈치를 구부릴 때 워커같이 딱딱해서 구부러지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데상트 A1 MOTION의 경우에는 놀라운 유연성을 보여주며 런지 자세를 할 때, 동작에 맞게 늘어나는 '편암함'과 함께 흔들리지 않는 '강함'을 같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A1 MOTION의 가장 강력한 장점은 바로 부분적인 쿠셔닝입니다. A1 FOAM 이라는 데상트의 새로운 쿠셔닝 기술이 트레이닝에 적합하도록 부분적으로 적용되어 있어서, 추진력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편안한 착용감과 반발력,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단순 쿠셔닝이 아닌 안정성을 기반으로한 쿠셔닝이니, 운동 효율이 극대화하는 효과를 주죠!

 

 

 

 

 

이번에는 좀 더 어려운 균형력 운동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A1 MOTION! 이 운동 한번 버텨볼래?" 라고 레벨테스트하는 심정인것이죠. 보수위에서 스쿼트하는 동작은 하체운동과 함께 균형력을 길러주는 운동인데요. A1 MOTION에서 제공하는 안정성으로 인하여 전혀 흔들림없이 끝까지 해낼 수 있었습니다.

 

 

 

 

 

 

플랭크 동작을 할 때에도 뒷다리가 흔들림없이 정확하게 받쳐주는 요녀석! 기특하네요 ㅋㅋㅋ 앞으로 제 운동능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줄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 갖춘 데상트 운동화 A1 MOTION! 저를 비롯하여 운동하시는 분들이 자주 하는 말이 있는데요. "운동은 장비빨이다!" 이 말을 감히 드리고 싶구요. 여러분의 운동능력을 한층 더 끌어올려줄 장비! 바로 여기 있습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데상트 운동화 A1 MOTION 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