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남자헬스복 헬스나시는 비니크 제품착용 후기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운동하는 남/녀분들이 어느정도 몸을 만들게되면 가장 먼저 구입하는것이 운동복인데요. 남자헬스복이나 헬스나시티를 검색해서 많은분들이 제품을 구매하십니다. 그리고 운동을 꾸준히 장기간 계속 하시는분들은 평상복보다 헬스복이나 헬스나시가 더 많을정도가 되버리는 경우도 있지요.

 

그런데 운동복이 평상복보다 가격이 비싸서 구매할때마다 고민을 하게되시죠? 이번에 제가 아주 좋은 운동복 브랜드를 알게되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비니크> 라는 브랜드인데요. 가격/디자인/사이즈 이 3가지를 모두 만족하는 헬스나시 제품인데요! 워낙 패션에 대해서 까다롭기로 소문난 제가 만족할 정도이니, 어느정도 대단한 제품인지 아시겠죠? 그럼, 하나하나씩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비니크 브랜드

<비니크>는 1인 디자이너 스포츠웨어 브랜드입니다. 비니크 대표님은 인스타그램에서 30,000여명의 팔로워를 거느리고 계신 "운동하는직장인" 이셨는데, 이번에 이렇게 헬스나스,요가복,스포츠브라탑 등의 제품을 판매하는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를 런칭하였습니다. 국내 유일 속옷 학과인 패션스쿨을 최우수로 졸업하고, 속옷디자이너로서의 커리어 및 운동강사와 모델까지 겸하고 계신 능력자이십니다.

 

▲스포츠웨어 브랜드 비니크 홈페이지 화면

 

위 화면은 비니크 쇼핑몰 메인 화면인데요. 바로 저분이 대표님이십니다! 몸매가 후덜덜하시죠? 대표님이 워낙 몸매가 좋으시다보니 피팅모델까지 직접 하시고 있습니다. 쇼핑몰 주소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URL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비니크 쇼핑몰 : http://www.binique.co.kr

비니크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qb_binique

 

 

 2  왜 비니크가 Hot한가?

런칭한지 1달이 아직 안됐는데, 벌써부터 몇가지 헬스나시 제품은 품절이 될 정도로 Boom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몇가지 장점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스포츠웨어 브랜드 비니크 제품 특성

 

어떤 헬스복/요가복 제품들의 경우 운동할 때 쓸려서 가끔 벌겋게 쓸린 자극이 생기곤 하는데요. 비니크 제품은 민간함 피부도 자극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제가 직접 입고 운동을 했을때, 흡습속건 소재이다보니 몸의 열을 밖으로 빨리 배출시켜주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현재 3~4번 세탁을 해보았는데, 내구성이 강하고 탄성회복력이 좋은 소재라 그런지 손상이나 변형없이 형태가 유지되고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3  비니크 헬스나시 제품 착용샷

그럼 다들 궁금해하시는 제품착용사진을 한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비니크 브랜드에서 착용한 제품은 남자 헬스복인데요. 아쉽게도 여자제품은 제가 착용이 불가능(?) 하네요 ^^;;;;;

 

▲비니크 남자헬스복/헬스나시 제품사진

 

제가 착용해본 헬스복은 위 2개 제품입니다. 가장 깔끔한 흰색과 남자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밀리터리 패턴 이렇게 2가지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두개 제품 모두 M사이즈로 착용하였습니다. 그럼 한 제품씩 디테일하게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비니크 남자헬스복 히어로나시_화이트

 

비니크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히어로나시_화이트> 제품입니다. 앞에 디자인되어있는 저 이미지가 바로 비니크 로고입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로고패턴이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앞 디자인에 로고 또는 텍스트 크기가 큰것을 좋아해서 딱 제 취향의 헬스나시입니다. 뒷면은 제가 가방에 넣고오다보니 살짝 구겨져 있는데 실제로 배송은 아주 깔끔한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

 

 

 

▲비니크 남자헬스나시 히어로나시_화이트

 

COTTON 100%로 제작되었고, 대표님이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신 제품입니다. 남자들이 어떤 나시 제품을 좋아하는지 일일이 다 물어보고 의견을 수렴하여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흰색이라서 속이 비칠까봐 부담되신다구요? 그런 분들을 위하여 제가 안쪽에 손을 넣어봤는데요. 전혀 비치지 않고 안감처리가 완벽하게 되어있더라구요! 그러니 걱정은 No! No

 

 

 

 

▲비니크 남자헬스나시 히어로나시_밀리터리

 

위 제품은 앞서 소개해드린 화이트 제품과 같은 종류의 제품이고 패턴만 밀리터리로 들어간 제품입니다. 비니크에서 가장 핫한 제품이라서 벌써 품절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곧 다시 재입고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밀리터리 패턴이 잘못 만들면 엄청 촌스럽고 군바리 같아보일수 있는데요. 회색패턴으로 디자인되어서 그런지 헬스장에서 무난하게 입을 수 있답니다!

 

이제 제가 직접 입어본 착용샷과 운동사진들을 보여드릴게요! 옷은 제품만 보는것보다 착용샷을 보는게 좀 더 확실하게 감을 잡을 수 있으니까요!

 

 

 

 

▲비니크 남자헬스나시 히어로나시_화이트

 

참고로 제 체격은 166cm/67kg 입니다. M사이즈 제품을 입었는데 저한테 딱 맞게 떨어지네요. 참고로 뒤에 구겨진 이유는 제가 가방안에 너무 대충 넣고 헬스장에 왔더니 저렇게 되었네요. 참고하세요^^;;

 

 

 

 

▲비니크 남자헬스나시 히어로나시_화이트

 

기장은 엉덩이를 살짝 덮고, 앞에도 중요부위를 살짝 가려주는 기장입니다. 그래서 남자분들은 레깅스 위에 반바지를 굳이 안 입어도 이 제품이 가려주므로 코디하실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같이, 가슴쪽이 너무 파인거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딱인데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슴골까지만 딱 보이는 디자인이라서 사내헬스장과 같은 곳에서도 무난하게 입을 수 있답니다.

 

 

 

▲비니크 남자헬스나시 히어로나시_화이트

 

실제로 입고 운동을 해보았는데 운동 동작을 할때 피부에 쓸리거나 하는 부분이 전혀 없고, 땀도 잘 흡수되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대부분 남자분들이 헬스하실때 검정색 레깅스를 입고 하시는데, 블랙&화이트 코디가 굉장히 잘 어울리죠?

 

 

 

 

 

 

▲비니크 남자헬스나시 히어로나시_밀리터리

 

이번에는 밀리터리 헬스복을 입고 운동을 해보았습니다. 화이트 제품과 모든게 동일한 스펙이고 디자인만 다른 제품입니다. 사람들이 잘 어울린다고, 자기도 사야겠다는 동료들이 많았습니다.

 

 

 

 

 

 

 

 

 

 

▲비니크 남자헬스나시 히어로나시_밀리터리

 

운동하시는 분들은 느끼는거겠지만, 새 운동복을 입고하면 운동이 왠지 더 잘되는 느낌이 드실겁니다. 운동복은 사도사도 부족한것이 현실이지요ㅠㅠ 그래서 저도 요즘에는 일상복을 많이 안 사고 운동복을 사는 횟수가 점점 많아지게되네요. 남자헬스복/헬스나시 제품을 찾는 분들이시라면, 현재 전상품 세일중이므로 저렴하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포츠웨어 브랜드 비니크 쇼핑몰 바로가기

 

 

이상 에이티포의 비니크 헬스나시/헬스복 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