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헬스장갑 베르사그립 자세하게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직장인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운동하실때 필요한 제품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블로그뿐 아니라 저의 다른 SNS로 문의주시는 항목중에, 헬스장갑 어디거 사용하느냐에 대한 질문인데요. 그래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베르사그립 리뷰포스팅을 써나가려고 합니다! 베르사그립은 착용감도 우수하고, 스트랩과 헬스장갑 2가지의 역할을 다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서 헬스하시는분들은 이거 하나만 구매하셔서 운동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헬스운동을 10년 넘게 해오면서, 여러 브랜드의 헬스장갑을 사용해보고 있는데 이번 베르사그립이 제가 사용한 제품중에서 가장 Best인것 같습니다. 그 Best인 이유가 궁금하시죠?!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해 자세하게 리뷰도 해드리고, 포스팅 하단에 5% 추가할인도 드릴테니, 구매하실분은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1  베르사그립 제품사진 (사이즈/색상)

 

 

 

▲ 헬스장갑 베르사그립 개봉사진

 

베르사그립 제품은 배송올때 위와같은 상태로 옵니다! 베르사그립은 세계 Top 보디빌더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서, 미국에서 생산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우리나라의 정식 판매처는 웨이24 밖에 없는 상태이구요. 그럼 제품 하나를 뜯어서 베르사그립 제품을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 헬스장갑 베르사그립 매뉴얼

 

베르사그립은 일반 헬스장갑이나 스트랩과는 다른 방법으로 사용을 해야하는데요. 이 제품의 사용법을 익히시면, 운동시에 정말 놀라운 효율성을 발휘 할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용법은 매뉴얼 책자에 나와있으니 쉽게 이해하실수 있을 것 같구요. 베르사그립을 구매하실때 사이즈를 고민하실텐데요. 사이즈별로 패드는 동일하고 손목둘레에 따라 정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남성의 경우 Small 사이즈이며, 여성분의 경우에는 X-Small을 선택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위 매뉴얼은 영어로 되어 있어서 한국어로 번역된 사이즈표를 첨부해드릴게요!

 

 

▲ 헬스장갑 베르사그립 사이즈표

 

 

 

 2  베르사그립 제품사진

 

 

 

 

▲ 베르사그립 확대샷

 

베르사그립은 손목부분은 일반 헬스장갑과 비슷하지만, 손가락을 넣는 부분이나 거는 부분이 없다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인데요! 저도 맨처음에 이 것을 개봉했을때 이게 어떻게 스트랩과 장갑 역할을 하는것이지 의문이 있었답니다! 하지만 아래에서 제품착용법 사진을 보시면 이해가 되실겁니다! 이 제품이 정품이 아닌지 의심이 드시나요?! 정품 베르사그립은 오른쪽 장갑에 정품홀로그램이 크게 붙어있으니, 이것으로 구분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혹시 왼쪽/오른쪽 헷갈리시는분들은, 오른쪽 장갑 안쪽에 RIGHT라고 적혀있으니 반대로 끼시는일이 없도록 해주세요! 참고로 왼쪽에는 안적혀 있답니다!

 

 

 

▲ 베르사그립 마크 부분

 

손목부분에 베르사그립 브랜드명이 박혀있는데요. 이부분이 거꾸로 적혀있다고 말씀하시는분들이 계시더라구요. 베르사그립 브랜드명은 상대방이 보았을때 똑바로 보이도록 뒤집혀 있구요. 위 사진을 보시면 이해가 되실거라 믿습니다!

 

 

 3  베르사그립 착용방법

 

 

 

 

 

▲ 베르사그립 착용방법

 

베르사그립 착용방법을 사진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패드부분을 손바닥에 놓고 손목의 스트랩을 고리에 넣고 다시 같은 방향으로 돌려서 찍찍이에 붙이면 착용 끝! 처음에 착용하실때는 새 제품이라서 딱딱하고 조금 어색한 그립감이 있으실건데요. 한 두번 착용하다보면 자신에게 딱 맞는 그립감을 느끼실수 있으실겁니다. 원래 모든지 새 제품은 내 손길이 닿기전까지는 어색한 법이니까요!

 

 

 

 

▲ 베르사그립 스트랩 감는 2가지 방법

 

베르사그립을 2가지 방법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신데요. 일반적으로 프레스나 덤벨과 같은 운동을 하실때는 패드가 자신의 손가락 방향으로 오도록 바/덤벨을 잡으시면 되구요. 친업을 하실때에는 반대로, 패드가 자신의 손바닥 부분으로 오실수 있도록 해주시면 됩니다. 실제로 베르사그립을 착용하여 친업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스트랩이 따로 필요없을정도로 강하게 나의 부족한 손목힘을 보완해주는것을 느끼실 겁니다!

 

 

 

 

 

 

 

 

 

 

▲ 베르사그립 덤벨/바벨 그립 사진

 

그렇다면 이 베르사그립으로 덤벨/바벨을 잡을때 그립감이 어떨까요? 궁금해하시는분들을 위해 덤벨과 여러가지 사이즈와, 각기 다른 유형의 바벨을 하나씩 다 잡아보아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어느 종류의 덤벨/바벨이든 나에게 딱 맞는 착용감을 선보였습니다. 그럼 여기서, 베르사그립이 다른 제품보다 좋은점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베르사그립 주요 기능]

- 미끄럼 방지 기능

- 덤벨/바벨 두께를 감싸는데 최적화된 그립 길이

- 굳은 살과 물집으로부터 손을 보호

- 향균성 소재 사용

- 인체공학적 설계로 착용감이 우수함

- 길이 조정이 가능한 벨크로

 

 

<베르사그립 vs 타사 헬스장갑>

 

 

 

 

보통의 헬스장갑은 위와같은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이 헬스장갑이 나쁘다는것은 아니고, 패드가 두껍게 장착되어 있어서 쿠션감은 좋지만, 이 쿠션패드로 인하여 바를 잡을때 불편함감은 있어 왔습니다. 특히 턱걸이를 할때 손가락으로 바를 감싸쥐어야하는데 두꺼운 패드는 이를 불편하게 만들게 되지요. 그리고 패드로 된 장갑은 1달정도 사용하고 나면, 땀냄새가 빠지지 않는데요. 이는 세탁을 하거나 건조를 해도 마찬가지로 냄새가 나게 되어, 결국에는 2달에 한번씩 장갑을 구매해야 하는 일들이 많이 있으셨을겁니다.

 

하지만, 베르사그립은 위와 같은 불편함을 모두 개선한 제품입니다. 손바닥 패드는 쿠션이 없이도 물집이나 굳은살이 생기지 않도록 탄탄하고 내구성이 좋으며, 오픈된 구조이므로 땀이 차지 않게 되지요. 이 2가지만으로도 베르사그립을 사용하는 합리적인 이유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4  베르사그립 착용 후 운동 사진

 

 

 

위에서 제품사용법과 상세한 부분을 알려드렸으니, 이제부터는 베르사그립을 착용하고 운동 한번 해야겠죠?! 아래 부터는 기본적인 헬스장기구를 이용해서 운동하는 사진들로 다시 한번 베르사그립의 우수한 착용감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베르사그립 착용 후 벤치프레스

 

벤치프레스를 할때 아시겠지만, 중량을 올리게되면 손목이 뒤로 젖혀져서 부상을 입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베르사그립을 착용하게되면 손목이 뒤로 꺾일 염려없이 강하게 손목부분을 잡아주고 있어서 여러분들의 운동능력을 향상시켜줍니다!

 

 

 

 

▲ 베르사그립 착용 후 숄더프레스

 

밀리터리 숄더프레스도 마찬가지로 손목부분의 안정성이 중요하죠! 그리고 바가 미끄러지지 않게 방지해주는 부분도 중요하구요! 베르사그립은 이 2가지를 모두 가지고 있어 아주 편하게 운동하실 수 있습니다!

 

 

 

 

 

 ▲ 베르사그립 착용 후 숄더프레스

 

숄더프레스는 바벨말고 덤벨로도 많이들 하시죠! 덤벨도 그립감을 타이트하게 잡을수 있어서 부상방지 없이 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바디프로필 2주전이고 컨디션 조절을 위해 가볍게 운동했습니다!

 

 

 

 

▲ 베르사그립 착용 후 덤벨컬

 

이제 덤벨을 한번 들어볼까요?! 덤벨컬은 손목을 안쪽으로 말아쥐어서 이두의 긴장감을 계속해서 유지하는것이 중요한데요!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손목이 뒤로 젖혀지지않게 손목을 보호해줌으로써 이두의 긴장감을 놓치지않고 강한 수축과 이완을 반복할수 있답니다!

 

 

 

 

▲ 베르사그립 착용 후 턱걸이

 

마지막으로 턱걸이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이번에는 이제까지의 그립과 반대로 손바닥쪽으로 올수있게 바를 한바퀴 돌려주시면 됩니다. 마치 스트랩을 이용해서 바를 감아주는 방식과 동일해서, 내 전완근의 힘이 약해도 베르사그립의 풀리지 않는 스트랩 기능을 이용해서 등근육에 집중을 할 수가 있습니다.

 

 

 5  베르사그립 구매방법 (5% 추가할인)

 

이제까지 베르사그립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렸는데요! 저의 포스팅을 보신 분들께만 혜택을 드리고자 5% 추가할인을 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해서 구매를 하시면 5% 추가할인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저도 베르사그립 구매하려고 직구도 알아보았는데, 여러가지 배송비 합치면 웨이24에서 5% 할인 쿠폰으로 구매하시는것이 제일 저렴했습니다!

 

* 혹시 쿠폰이 지급 안되신분들은 댓글을 달아주시면 최대한 실시간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 5% 할인쿠폰 받기 

 

이상 에이티포의 베르사그립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