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몸으로하는 홈트레이닝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을 위하여 맨몸운동을 준비했습니다. 혹시 휴가시즌이 끝났다고 다시 정신줄을 놓으신건 아니시죠? 방심하면 한번에 망가지는것이 몸매입니다. 꾸준한 운동만이 여러분의 몸매를 내년 여름까지 유지시켜줄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맨몸운동으로 여러분의 몸매를 관리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다같이 한번 따라해보실까요?

 

맨몸으로 하는 홈트레이닝

 

 

STEP1:: 양손으로 하이플랭크자세롤 만든다음에 한쪽다리를 들어서 바닥에서 띄워주세요.

 

 

 

STEP2:: 공중에 떠있는 다리를 천장쪽으로 올려서 엉덩이근육이 수축되게 해주세요. 다리를 너무 들어버리면 허리가 휘게 되어 오히려 엉덩이근육에 자극이 없어지므로, 발바닥으로 천장을 들어올린다는 느낌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STEP3:: 이번에는 마운틴 클라이머 동작으로 넘어갈게요. 위로 올린 다리를 가슴쪽으로 당겨서 복근이 수축되게 해주세요.

 

 

 

 

STEP4:: 다시 다리를 뒤로 위치시키고, 푸쉬업을 실시합니다. 한쪽 다리는 계속 들어올린 상태를 유지해주시구요.

 

 

 

STEP5:: 한쪽 방향으로 위 동작을 모두 실시하고나면, 다리를 바꿔서 반대쪽 다리로도 동일하게 실시해주시면 됩니다. 각 10회씩 3세트에서 5세트정도 하고나면 복근/엉덩이근육/가슴근육/코어근육 모두 발달되게 된답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맨몸으로 하는 홈트레이닝 포스팅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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