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서비스 리뷰

골전도이어폰 애프터샥 사용후기 in 보라카이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이번에 제가 1주일동안 보라카이에서 여름휴가를 즐기다 왔습니다! 휴가를 만끽하고 다시 한국에 돌아와서 오자마자 블로그 리뷰글을 작성중에 있는데요. 보라카이 여행에서 저의 휴가를 한층 더 여유롭게 즐기게 도와준 블루투스이어폰 제품입니다! 제가 꿈꾸는 여름휴가는 따뜻한 나라 해변에서 이어폰을 끼고 책을 읽으면서 태닝을 하는거였거든요. 이번에 꿈 같은 휴가를 제대로 만들어준 애프터샥(AFTERSHOKZ)의 골전이어폰 하나를 소개합니다!

 

 1  골전도 이어폰 애프터샥

<골전도이어폰> 이라고하면 아직은 생소하실텐데요. 저도 사실 이번에 애프터샥 제품을 통해 골전도이어폰이라는 것을 처음 알게되었고, 휴가지에서 골전도 이어폰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되었습니다. <골전도이어폰>은 귀에 꽂는 일반 이어폰이 아니라 골전도 소리전달 방식을 통하여 소리를 들려주는 색다른 방식의 이어폰입니다.

 

▶ 골전도이어폰 vs 일반이어폰

-일반이어폰을 사용하는경우 자전거 교통사고 사망/부상자가 매년 증가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귀를 막고 달리다보니 아무래도 주위에서 들려오는 상황을 인지하기 힘들기 때문이죠. 하지만 골전도이어폰은 귀를 막지 않고 골전도방식으로 듣는 방식이다보니 두 귀를 오픈한채로 음악도 듣고, 주위상황도 빠르게 인지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을 착용하고나서 청력이 손실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세계보건기구 WHO에서도 청력손실에 대한 부분을 심각한 문제로 여기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난청이 심해지면 외이도염 증상과 청각신경세포까지 손상된다고 하네요. 그만큼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착용하는 일반 이어폰으로 우리의 귀 건강을 해치고 있는 상태입니다.

 

 

 

 2  애프터샥 제품사진

이번에 보라카이 여행을 가서 해변에서 한번 제품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제 블로그 최초로 제품리뷰 사진을 해외에서 찍게되었네요! 관광객들이 이상한(?) 눈으로 쳐다보았지만, 블로거정신으로 과감히 무시해주고 제 할일을 계속 했습니다 :) 그럼 해변에서 찍은 애프터샥 제품사진들을 한번 구경하실까요?

 

 

▲ 골전도이어폰 애프터샥 제품사진

 

푸른바다가 보이는 해변을 배경으로 한번 찍어보았는데, 엄청나게 잘 찍혔네요 :) 역시 사진은 배경이 살아있어야 한다는 말이 맞는것 같습니다. 애프터샥 제품 Color는 녹색/파랑/검정/핑크 이렇게 4개가 있고, 제가 착용해본 제품은 녹색입니다. 녹색이 남녀 모두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 골전도이어폰 애프터샥 제품사진

 

제품을 한번 개봉해볼게요! 제품은 깔끔하게 개봉이 가능하도록 상자위에 붙어있는 검정색 끈을 당기면 쉽게 개봉이 가능합니다. 깔끔하게 제품이 담겨져 있어서 꺼내는 순간에도 조심조심하게 되네요. 아참! 생활방수기능으로 운동중, 궂은 날씨에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물에만 담그지 않으면 괜찮습니다.)

 

 

 

 

 

 

 

▲ 골전도이어폰 애프터샥 제품사진

 

짜잔! 블루투스이어폰 디자인이 이렇게 예뻐도 되는건가요?! 여자분들은 넥밴드 블루투스이어폰을 싫어하시는분들이 많으신데요. 제 와이프도 넥밴드 스타일은 별로라고해서 착용 안하고 있는데, 애프터샥 제품은 내놓으라고 안달이더군요. (왠지 힘에 밀려서 뺏길것 같습니다.ㅠㅠ)

 

애프터샥 오른쪽 부분에는 충전할수 있는 부분과 음량을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제공됩니다. 전원버튼은 +버튼을 Long press 하시면 작동됩니다. 충전시간은 1시간30분으로 완충이되며, 최대 6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합니다! 굉장하죠?!

 

 

 

▲ 골전도이어폰 애프터샥 제품사진

 

요 부분이 바로 골전도 방식으로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 두개 부분을 귀 앞 구렛나루쪽에 위치시켜주시면 됩니다. 양쪽 귀로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으면서 음악도 함께 들을수 있는것이죠! 주변소음때문에 음악에 집중을 할 수가 없지않겠느냐는 의문도 있으실텐데요. 제가 시끄러운 카페안에서 착용을 해보았는데, 신기하게도 음악이 잘 들리더라구요. 그리고 LeakSlayer 기술을 적용시켜서, 애프터샥에서 나오는 소리는 바로 옆에 앉아 있는 사람은 절대 들릴수가 없게 되어있습니다. 신기하죠?! 실제로 착용해보면 더 신기하실겁니다!

 

 

 

 

 

▲ 골전도이어폰 애프터샥 악세사리 휴대용파우치

 

애프터샥과 같이 동봉되어 있는 악세사리도 하나하나씩 살펴볼까요? 먼저 애프터샥제품을 넣을 수 있는 휴대용 파우치입니다! 보통 블루투스이어폰 제품에는 파우치가 안 들어있는데, 제품의 안정성을 위하여 다른 제품과 분리하여 보관할 수 있는 휴대용 파우치까지 제공해주네요!

 

 

▲ 골전도이어폰 애프터샥 악세사리 귀마개

 

혹시 주변의 소음으로부터 완전히 독립된 상태에서 애프터샥에서 들려주는 사운드에만 집중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같이 동봉되어 있는 귀마개로 양쪽 귀를 막아보세요! 외부로부터 완전히 차단된 나만의 사운드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 골전도이어폰 애프터샥 보증기간

 

애프터샥은 A/S도 빵빵합니다. 제품 시리얼을 등록하시면 2년간 A/S를 보장 받으 실 수 있고, 제품이 파손된 경우에도 쉽게 교체를 하실 수도 있다고 하네요.

 

 

▲ 골전도이어폰 애프터샥 충전케이블

 

애프터샥 제품을 충전할 수 있는 케이블입니다. 일반 안드로이드 케이블과 동일한 핀이여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3  골전도이어폰 착용사진

제품리뷰사진을 다 찍고, 여러분들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직접 한번 착용해서 촬영을 해보았습니다. 사진으로 제품만 보는것보다 실제 착용샷이 있어야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겠죠!

 

 

 

 

 

▲ 골전도이어폰 애프터샥 착용샷

 

보라카이 해변과 왠지 모르게 잘 어울리는 애프터샥 제품입니다. 흰색티를 입고 찍었는데, 그다음날 다른티셔츠를 입고 착용해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녹색 컬러입니다. 저렇게 귀 앞 구렛나루 부분에 착용을 해주면 신기하게도 음악이 들린답니다!

 

 

 

 

▲ 골전도이어폰 애프터샥 착용샷

 

안경이나 썬글라스를 착용하시는 분들은 어떡하냐구요? 걱정마세요! 안경을 착용하신 상태 그대로 애프터샥 제품을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혀 거슬림없이 착용이 가능하며, 러닝과 같은 동적인 운동을 해도 전혀 흔들림 없이 착용이 가능했습니다.

 

 

 

 

▲ 골전도이어폰 애프터샥 착용샷

 

호텔 수영장으로 돌아와서 태닝을 하면서 여유롭게 낮잠을 자는 동안에 애프터샥 제품으로 잔잔한 음악으로 여행을 여유롭게 즐겼습니다! 제가 해보고 싶었던 망고쥬스도 한잔 원샷!

 

액티브라이프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애프터샥 제품은 최적화된 이퀄라이저와 다이나믹 스테레오 사운드 등 다른 제품에서는 느끼실 수 없는 최상의 음질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이제 음악을 들을때 양쪽 귀를 편안하게 해주시고, 골전도이어폰으로 신세계를 맛보시기 바랍니다!

 

▲ 골전도이어폰 애프터샥 쇼핑몰 바로가기

 

이상 에이티포의 골전도이어폰 애프터샥 제품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