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이티포 추천운동/전신&타바타운동

이 운동으로 다이어트 시작 어때요?!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직장인 에이티포입니다.

 

여러분~! 다이어트 시작하셨나요?! 5월이라 아직 안하고 있다구요?!

여름을 준비하려면 지금부터 준비를 하셔야합니다! 저는 6/9 바닷가 단체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하여 다이어트 6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약 한달정도 남았는데, 마지막까지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하여 타이트한 식단조절과 운동강도를 더 높이고, 체지방을 날리기 위한 유산소운동도 더 길게 들어가고 있습니다!

 

아! 제가 주말에는 헬스장에 가지 않고 집에서 홈트로 하는 운동이 있어서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아령만 있으면 집에서 쉽게 하실 수 있으므로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10분만 시간내셔서 운동하는직장인 에이티포와 함께 운동 같이 해봐요!

 

 

다이어트 시작으로 좋은 운동

 

 

STEP1:: 플랭크 자세로 시작할건데요! 양손으로 아령을 잡은 상태로 푸쉬업플랭크 자세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배의 코어근육을 이용해서 힘을 주어 버텨주세요!

 

 

 

STEP2:: 한손씩 번갈아가면서, 팔을 앞으로 뻗어줄건데요! 이때 한손으로 몸을 지탱해야하고, 앞으로 뻗은 팔은 덤벨의 중량으로 어깨근육까지 같이 쓰이게 됩니다! 이렇게 2초정도 자세를 유지해주세요! 

 

 

 

 

STEP3:: 팔을 내리고, 이번에는 반대쪽 팔을 이용해서 동일하게 앞으로 팔을 뻗어줍니다! 동일하게 2초 버티기!!! 힘!힘!

 

 

 

 

 

STEP4:: 앞으로 팔을 뻗을때 균형이 좌우로 흔들리거나 하면 안되고, 코어근육과 균형능력을 이용하여 몸의 중심을 딱 바로 잡아주셔야 합니다! 여러분 집에서 쉽게 하실수 있으니 꼭 따라해보세요!

 

대한민국 직장인 모두가 운동하는 그날까지 화이팅!

 

 

 

이상 에이티포의 누구나 쉽게하는 등운동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