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이티포 추천운동/팔운동

밴드를 이용한 팔운동으로 매끈한 팔 라인 만들기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직장인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팔뚝살 고민되시나요?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도 팔뚝살이 잘 안빠지시죠? 그래서 오늘은 그런분들을 위한 운동을 준비하였는데요! 지난번에 이어 오늘도 밴드를 이용한 운동을 통하여 여러분들이 집에서 쉽게 따라하실 수 있는 홈트로 준비하였습니다. 운동에 들어가기에 앞서서 여러분들이 아셔야 할것은, 근육운동을 한다고해서 살이 빠지는 효과는 거의 없는데요. 그러면 왜 근육운동을 계속 포스팅하는거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유산소운동을 통해 체지방을 빼고, 근육운동을 통해 라인을 잘 만들어주어야 동일 체지방대비 날씬한 몸매로 만들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 그러면 오늘 밴드를 이용한 팔운동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밴드를 이용한 팔운동

 

 

STEP1:: 자신의 등 뒤로 밴드를 넘겨서 양손으로 위 사진과 같이 아래 위를 잡아줍니다. 오늘은 삼두운동을 할거거든요 ^^

 

 

 

STEP2:: 손부분을 확대해서 보면, 등 가운데쯤 왼손으로 밴드를 잡고, 오른손으로 자신의 근력상태에 맞게 손에 감아서 밴드길이를 조절해줍니다.

 

 

 

 

 

STEP3:: 오른손을 수직으로 올려서 밴드가 쭈욱 늘어날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때 오른팔 삼두 근육이 수축되는것을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이때 밴드가 흔들리지 않게 왼손으로는 계속 고정시켜서 잡아주시면 됩니다.

 

 

 

STEP4:: 다시 팔을 굽혀서 내릴때에는 올릴때보다 조금 천천히 내려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15회를 한세트로 해주시고 팔을 바꿔서 동일한 방법으로 팔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STEP5:: 앞에서 운동자세를 순서대로 보면 이와 같습니다. 몸은 곧은 자세를 유지해주시고, 시선은 정면을 바라봐주세요! 앞에 거울이 있다면 자신의 팔의 위치를 정확하게 확인 할 수 있으므로 앞에 거울을 놓고 해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5세트를 해주시면 매끈하고 탄력있는 팔 라인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밴드를 이용한 팔운동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