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이티포 추천운동/전신&타바타운동

추석연휴때 찐 살 빼주는 맨몸운동5가지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직장인 에이티포입니다.

 

추석연휴 5일동안 많이 드셨죠?! 저도 이번 연휴에는 정말 다양한 음식을 먹어서그런지 살이 좀 올라온것 같더라구요. 자!! 건강하게 먹었으니 이제 건강을 위해 빼야겠죠?! 그래서 오늘 준비한 운동은 헬스장 가지 않고 집에서 맨몸으로 하실 수 있는 다양한 운동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하루에 20분씩 5일동안 해보세요! 갑자기 찐 살은 오히려 빠르게 빼실 수 있으니 걱정마시고 운동하러 가보실까요?! 지금 오른손에 들고 계신 빵 내려놓으시고 갑시다!!!

 

 

추석연휴 때 찐 살 빼주는 맨몸운동

 

 

[첫번째 운동]

 

 

STEP1:: 첫번째 운동은 가볍게 워밍업 겸 몸을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발과 양발을 옆으로 벌려줍니다.

 

 

 

 

 

STEP2:: 양손을 가운데에서 서로 교차함과 동시에 양발도 동일하게 교차해주시면됩니다. 팔벌려뛰기를 하시듯이 가볍게 스텝을 밟으시면서 몸에 열을 내주세요! 30초동안 쉬지않고 계속 해볼게요

 

 

[두번째 운동]

 

 

 

 

STEP3:: 두번째 운동도 제자리 점프하는 운동인데요. 그냥 가볍게 점프하는것이 아니라, 무릎을 높이 들어서 자신의 배꼽 위까지 오도록 힘껏 들어주세요! 30초동안 다리를 교차해서 빠르게 발을 바꿔줍니다. 우리가 잘 먹은만큼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합니다!

 

 

[세번째 운동]

 

 

 

 

STEP4:: 세번째 운동은 손바닥으로 바닥을 짚으면서 운동을 해볼건데요. 한쪽 다리를 자신의 손바닥 위치까지 한번에 이동시켜주세요! 이동시킨 다리를 뒤로 뺌과 동시에 반대쪽 다리를 다시 손바닥 위치까지 이동시켜주시면 됩니다. 박자는 1초마다 다리를 바꿔주시면 되고 30초동안 쉬지않고 해줍니다!

 

 

[네번째 운동]

 

 

 

 

 

STEP5:: 네번째운동은 스쿼트동작을 응용해서 팔도 같이 사용해볼건데요. 스쿼트 자세로 앉았다가 일어나면서 한쪽 다리를 앞으로 뻗으면서 반대쪽 팔도 같이 앞으로 뻗어주시면 됩니다. 그다음에 다시 스쿼트자세로 반대쪽 다리와 팔도 동일하게 해주시면 됩니다! 30초동안 쉬지 않고 2초에 1회 속도로 해주시면 됩니다!

 

 

[다섯번째 운동]

 

 

 

 

 

STEP6:: 다섯번째 운동은 허벅지 안쪽근육을 이용함과 동시에 복부를 같이 자극해볼겁니다! 양손을 머리뒤에 위치시키고 와이드스쿼트로 어깨너비보다 2배정도로 다리를 벌려줍니다. 와이드스쿼트로 앉았다 일어서고, 한쪽다리를 높게 들어서 반대쪽 팔꿈치와 만날수 있도록 몸을 틀어주세요! 그러면 복부 옆쪽이 같이 자극되시는것을 느끼실겁니다!

 

 

 

 

 

STEP7:: 반대쪽도 동일한 방식으로 해주시고, 상체를 숙이는것이 아닌 다리를 높게 드는것이 키포인트입니다. 30초동안 쉬지 않고 해주시면 맨몸운동 5가지 1세트가 완료됩니다. 각 운동간에 10초휴식으로 1세트를 다하게되면 시간이 약 3분정도 되실건데요! 세트간에 1분을 쉬어주시고 5세트를 하시면 20분정도가 됩니다! 20분으로 5일동안 꾸준히 해주시면 뱃살이 다시 들어가실겁니다! 화이팅!!!

 

 

이상, 운동하는직장인 이 알려주는 맨몸운동 포스팅입니다!

 

공감꾸욱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