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정보

체형별 비키니 고르는 방법 공유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많은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주제입니다. 해수욕장이나 워터파크에 가고싶지만 몸매에 자신이 없어서 고민 하시는 분들은 잠시만 시간내주세요! <쿨까당 126회> 다이어트편에서 여성분들을 위한 '날씬한 비키니 스타일링' 방법이 소개되었는데요.

 

여러분이 고민하신 해답이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 허벅지 살이 고민이라면?

 하체비만인 여성분들을 위한 희소식입니다. 이런 분들은 하체를 커버할 수 있는 '랩 스커트 비키니'를 입으면 엉덩이와 허벅지를 가려서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뱃살이 고민이라면?

다른 부위는 말랐는데 유독 뱃살만 튀어나온 일명 ET족을 위한 비키니가 있답니다. 바로 '프릴 비키니'인데요. 화려한 프릴 장식으로 인하여 시선이 분산되어서 뱃살이 감춰져 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팔뚝살이 고민이라면?

팔뚝살로 인하여 고민이신분들은, '비키니 위에 시스루 스타일의 망토를 레이어드' 하면 감쪽같이 가릴 수 있답니다.!  

 

▶ 넓은 어깨가 고민이라면?

유난히 발달한 넓은 어깨 때문에 고민이신 여성분들이 가끔 있는데요. 그런 분들은 '홀터넥 비키니' 로 스타일링 하시면 됩니다. 어깨는 좁아보이게하고 가슴은 조금 더 Up시켜주는 효과까지 있답니다.

▶ 잘록하지 않은 허리가 고민이라면?

허리가 통통하신 분들은 '모노키니' 비키니로 허리를 커버할 수가 있답니다. 허리 라인이 파져있어 상체가 S라인으로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빈약한 가슴이 고민이라면?

위에 나열한 고민외에 가장 큰 고민은 바로 가슴이죠. 많은 여성분들이 아마 제일 신경쓰시는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이런 분들은 '왕뽕' 비키니를 착용하셔서 감쪽같이 속이셔야 합니다. 무려 5cm의 패드가 들어있어서 풍만한 가슴으로 만들어준다고 하는데요. 여성분들에게는 희소식이지만 남성분들은 속지말고 잘 구분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가슴골을 더 드러내보이고 싶으신분들을 위한 바디 메이크업도 같이 소개가 되었는데요. 정말 메이크업 전과 후가 확연히 차이가 나네요.!

 

 


 

오늘 공유해드린 체형별 비키니 고르는 방법은 많은 여성분들에게 굉장히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1년에 한번 있는 여름휴가를 환상적이고 낭만적으로 보내고 싶은데 몸매가 안 따라주는 분들은 위의 체형별 비키니 고르는 방법으로 자신의 결점을 커버하면서 스타일링 하시면 기대했던 여름휴가를 보내지 않으실까 생각됩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체형별 비키니 고르는 방법 포스팅이었습니다.

 

이 포스팅이 큰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