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이티포 추천운동/가슴운동

운동으로 자신있는 가슴라인을 만드는 가슴운동 2가지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많은 여성분들이 엉덩이라인 다음으로 고민하는 가슴라인을 이쁘게 만들어주는 운동 2가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여성분들의 경우 가슴운동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성분들이 가슴운동을 아무리 많이 해도 남자들처럼 딱딱해지거나 일명 갑바와 같이 되지 않으므로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오히려 이쁘게 가슴 라인을 만들어주고 쳐진 가슴을 위로 업 시켜주는 효과가 있으므로 1주일에 2회 이상 반드시 운동 프로그램에 넣어서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치 가슴성형을 한 듯한 효과가 있으므로 굳이 성형외과가서 비싼 돈을 들여서 가슴성형을 할 필요가 없답니다.

 

그럼 오늘 배워볼 운동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첫번째는 밴드를 이용한 가슴운동이고, 두번째는 웨이브 푸쉬업이라고 하는 운동입니다. 두가지 운동 모두 여성분들의 가슴라인을 이쁘게 만들어주는 운동이므로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는 김민지 트레이너 샘의 사진과 동영상을 보면서 같이 따라해보실까요?

 

밴드를 이용한 가슴라인 운동

-운동 부위: 가슴

-운동 효과: 가슴 아래쪽 라인을 자극시켜 가슴을 업 시켜주는 효과가 있음.

-반복 횟수: 15회씩 3세트

-운동 방법

1) 밴드를 양손에 잡고 자신의 운동 강도만큼 손에 감아주며, 양발로 밟아서 밴드를 고정시켜줍니다. 양발은 어깨너비만큼 벌려주고 무릎을 살짝 굽혀 상체가 앞으로 기울어질수 있도록 합니다. 양손은 아래로 쭉 펴서 앞으로 뻗을 준비를 해줍니다.

2) 밴드를 감은 양손을 앞으로 뻗어서 가슴라인이 수축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때 양손이 한 꼭지점에서 만난다는 느낌으로 뻗어주시면 가슴 안쪽 라인을 발달시켜주는데 효과적입니다. 양손은 너무 올리지 말고 가슴 아래라인에 위치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3) 옆에서 찍은 구분동작 사진인데요. 엉덩이가 뒤로 살짝 빠져서 상체가 앞쪽으로 기울여질 수 있도록 해주세요. 양손을 뻗을때는 천장을 향해 뻗는다는 느낌보다는 앞으로 나란히를 한다는 느낌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그립은 언더핸드 그립으로 손바닥이 하늘을 향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4) 김민지 트레이너의 동영상을 통해 따라해볼까요? 

 

웨이드 푸쉬업을 통한 가슴라인 만들기

-운동 부위: 가슴

-운동 효과: 가슴부위의 자극을 통하여 탄력적인 가슴라인을 만들어줌

-반복 횟수: 15회씩 3세트

-운동 방법

1) 매트위에 엎드려서 몸 전체가 바닥에 닿도록 하고, 이 때 양발의 끝은 푸쉬업 자세처럼 세워주세요. 양손은 가슴 라인에 위치시켜 손바닥으로 바닥을 짚어주시기 바랍니다. 

 

2) 양손으로 상체를 들어올려줍니다. 이 때 너무 심하게 상체를 들어올리면 허리가 뒤로 꺾일 수 있으니 양팔을 곧게 펼 수 있을정도로만 들어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 마지막 동작으로 하체를 들어올려 푸쉬업 준비자세처럼 동작을 취해주시면 됩니다. 이 운동은 여성분들처럼 팔의 근력이 없는 분들이 할 수 있는 가슴운동인데요. 다리를 같이 사용해서 푸쉬업을 하게 되므로 초보자분들을 위한 안성맞춤 운동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4) 옆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바닥에 엎드려있다가 양팔의 근력을 이용하여 상체를 들어올려 줍니다. 이 때 시선은 정면을 볼 수 있도록 해줍니다. 

 

5) 하체를 이용하여 마지막 동작을 취한 모습인데요. 등이 바닥과 수평이 될 수 있도록 하며, 엉덩이가 너무 위로 올라가거나 쳐지지 않고 등과 같은 선상에 위치할 수 있도록 자세를 잡아줍니다.

6) 김민지 트레이너의 동영상을 통해 따라해볼까요? 

  

<당신은 지긋지긋한 다이어트를 대체 몇년 동안 하고 계신가요? 짐데이 App설치 후 끝내버리시죠!>

  

[에이티포의 인기 운동 컨텐츠] 

▶▶ 괌에서 배운 전신 타바타 운동◀◀

▶▶ 수건을 이용한 초간단 운동◀◀

▶▶집에서도 혼자 할 수 있는 윗몸일으키기◀◀

 


오늘 배운 운동 2가지를 꾸준히 하시면 쳐진 가슴라인에 대한 고민거리를 떨칠 수 있게 됩니다. 매일 꾸준한 시간투자로 김민지 트레이너와 같은 완벽한 몸매를 누구나 가질수가 있답니다. 한번이 어렵지 두번 하기는 식은 죽 먹기입니다. 오늘 하루도 열심히 운동합시다:D

 

이상 에이티포의 여성분들의 가슴라인을 위한 운동 2가지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