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닥터포헤어 91% 네츄럴 플러스 샴푸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제가 지난번에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를 구매 후 직접 3주간 사용한 Before/After 리뷰를 포스팅하였었는데요. 못 보신 분들은 여기(닥터포헤어 폴리젠샴푸 3주 사용후기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 이후로도 계속 사용중인데, 만족스러운 제품인 것 같아서 주위 직장동료나 단골 미용샾의 담당 헤어디자이너에게도 제품을 공짜로 나눠드리면서 추천하고 있답니다. 현대홈쇼핑에서 대량판매를 해서 그 때 아주 싼 가격으로 구매를 했거든요. 혹시 구매를 못하신 분들은 위 링크를 클릭하면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링크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닥터포헤어 브랜드에서는 폴리젠 샴푸만 판매를 하고 있는것이 아니더라구요. 실크 컨디셔너, 밸런싱 토닉, 스템셀 앰플 등등 여러가지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저는 아직 다른제품군에는 관심이 없고 오로지 샴푸에만 관심이 있는데요. 마침 운 좋게 91% 네츄럴 플러스 샴푸를 얻게 되어서 포스팅 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닥터포헤어 91% 네츄럴 플러스 샴푸에는 20가지 유해요소가 무첨가되어 있고, 6가지(D-판테놀, 로즈마리 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연꽃 캘러스 추출물, 팔각회향 추출물, 모링가 추출물)자연유래성분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그리고 화확적인 계면활성제가 아니라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인 데실글루코사이드, 티이에이 코코일글루타메이트, 포타슘 올리베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런분들에게 강력 추천]

- 민간한 두피를 가지고 계신분

- 붉은 두피로 열이 많으신 분

- 두피 건조함으로 간지럼고 당김현상이 있으신 분

- 두피에 자극이 적은 천연샴푸를 찾으시는 분

 

NATURAl 이라는 단어는 자연유래성분이 15%가 함유되기만 하면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닥터포헤어 91% 네츄럴 플러스 샴푸는 무려 91% 순수한 성분으로 부드럽고 순한 거품으로 두피를 자극 없이 세정해주는 자연유래샴푸 즉 천연샴푸입니다.

 

[닥터포헤어 91% 네츄럴 플러스 샴푸 특징]

- 마일드한 세정력: 저자극성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로 두피 노폐물을 세정하여 아주 깨끗한 두피상태로 만들어 줍니다.

- 약산성 샴푸(PH 5.8) : 피부와 몸에 저자극인 자연유래성분으로 두피의 피지막을 보호하고 유지할 수 있는 약산성 샴푸입니다.

- 촉촉한 보습 및 영양 공급 :- 두피 보습유지와 영양공급을 통해 건강한 두피로 만들어 줍니다.

 

닥터포헤어 91% 네츄럴 플러스 샴푸의 성분이 제품상자에 모두 표기가 되어 있네요. 다른 샴푸의 경우 몇가지 주요성분만 표기하는 것에 비해, 모든성분에 자신이 있다는 듯이 이렇게 다 표기해놓고 있답니다.

<닥터포헤어 91% 네츄럴 플러스 성분>

대나무수, 티이에이-코코일글루타메이트, 데실 글루코사이드, 포타슘올리베이트, 코코-베타인, 라벤더꽃수, 드럼스틱잎추출물, 드럼스틱씨추출물, 글리세린, 캐모마일꽃수, 알란토인, 구아하이드록시프로필트리모늄클로라이드, 판테놀, 하이드록시에칠에칠셀룰로오스, 멘톨, 1,2-헥산디올, 부틸렌글라이콜, 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팔각회향추출물, 레몬껍질오일, 오렌지껍질오일, 유칼립투스잎오일, 라임오일, 리씨열매오일, 아니스열매오일, 세이지추출물, 라벤더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로즈마리추출물, 레몬그라스추출물, 구아바추출물, 파파야열매추출물, 망고추출물, 키위추출물, 코코넛추출물, 왕귤추출물, 블루베리추출물, 블랙베리추출물, 아사이야자추출물, 라즈베리추출물, 딸기추출물, 빌베리열매추출물, 치즈베리뿌리추출물, 월귤열매추출물, 덩귤월귤열매추출물, 스위트아몬드오일, 올리브오일, 포도씨오일, 동백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피마자오일, 호호바씨오일, 달맞이꽃오일, 아보카도오일, 아르간트리커넬오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콜라겐, 무환자추출물, 꿀추출물, 녹차추출물, 진주추출물, 휴먼올리고펩타이드-1, 카퍼트리펩타이드-1, 알에이치-폴리펩타이드-3, 에스에이치-폴리펩타이드-1, 에스에이치-폴리펩타이드-9, 연꽃캘러스배양추출물

 

 

91% 네츄럴 샴푸의 용량은 500ml인데요. 지난번 구매한 폴리젠샴푸와 동일한 용량입니다. 폴리젠 샴푸를 한 달 정도 썼는데 아직 1/3도 못 썼으니 엄청난 대용량이라는것을 짐작 가능하시겠죠?

 

[다른 자연유래 샴푸와 다른 점]

- '자연유래 샴푸'라는 컨셉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90% 이상의 샴푸가 정제수를 쓰고 있는데요. (정제수란 화학적 or 물리적으로 유기물과 무기물을 제거한 순수한 물을 뜻함) 이와 다르게 닥터포헤어 91% 네츄럴 플러스 샴푸는 정제수 대신 필수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풍부한 대나무수액을 사용하여 보습력을 유지시켜 건강한 두피로 만들어 준답니다.

 

폴리젠 샴푸와 동일하게 눌러서 샴푸를 짜는 방식인데요. 다른 브랜드의 경우 샴푸를 거꾸로 뒤집어서 캡을 열어서 샴푸를 짜는 불편함이 있는데 이렇게 눌러서 짜는 방식이 완전 편하답니다.

 

[닥터포헤어 91% 네츄럴 플러스 샴푸 사용방법]

1. 미온수로 모발 및 두피를 충분히 적십니다.

2. 두피와 모발에 거품을 내어 두피를 마사지합니다.

3. 거품을 낸 상태에서 2~3분정도 기다립니다.

4. 깨끗이 씻어냅니다.

 

욕실선반에 폴리젠 샴푸 친구가 한명 생겼네요 :D 용기도 동일해서 키도 맞는 새로운 친구 등장입니다. 영어로 된 제품용기가 진열되어 있으니 먼가 고급스러운 욕실이 된 느낌이 드네요. 기분 탓이겠죠?

 

이 사진은 오늘 아침에 머리를 감을 때 인증샷을 찍어보았는데요. 손바닥에 내츄럴 플러스 샴푸를 짜보니 폴리젠 샴푸와는 다르게 투명한 액체타입이었습니다. 폴리젠 샴푸는 바디로션 같은 하얀색 크림 타입이었는데 이 샴푸는 다르네요. 마치 여성분들이 사용하는 클렌징 오일 같기도 하고 냄새도 좋았습니다.

 

머리에 실제 도포를 해보니 닥터폴리젠 샴푸만큼 거품이 많이 나는 제품입니다. 머리 두피 구석구석까지 세정해줄 수 있는 아주 충분한 거품이지요. 아직 처음 사용해봐서 3주 정도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부작용은 없는 것 같고, 폴리젠 샴푸와 같이 제 두피에 아주 좋은 효과를 줄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아 잠깐!! 제가 닥터포헤어 샴푸를 쓰고나서 제 나름대로의 부작용이 하나 생겼는데요... 그건 머리카락이 너무 빨리 자라서 3주마다 미용실 방문하던 주기를 2주 2일로 줄었답니다... 머리 숯도 원래 안 치는데 숯도 많이 치게 되더라구요. 나름대로의 행복한 고민이 되버렸네요 :D

 

닥터폴리젠 샴푸 3주 사용후기는 아래 링크에 있으니 구매하기전에 꼭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클릭 >> 닥터 폴리젠 샴푸 포스팅 바로가기

 

 

이상 에이티포의 닥터포헤어 91% 네츄럴 플러스 샴푸 후기였습니다.

 

아래 공감버튼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