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46회 맛있는녀석들 포장마차 포차 특집 일번지 포장마차

맛있는녀석들 46회 포장마차 특집입니다. 오늘 맛잇는녀석들 포차특집으로 국회의사당역 근처의 일번지 포장마차가 소개되었는데요. 직장인분들중에 술 좋아하시는 분들 오늘 유심히 보셔야될듯 하네요. 참고로 다음주 맛있는녀석들 47회는 편의점 습격 특집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음주 엄청 기대되네요!

 

맛있는녀석들 46회 포장마차 맛집

- 상호명: 일번지 포장마차

- 맛있는녀석들 포장마차 위치: 국회의사당역 3번 출구 앞

- 일번지 포장마차 간략소개

일번지 포장마차는 국회의사당역 3번 출구 앞으로 나오는데, 다음 지도에서 찾아보니 부천으로 검색이 되버려서 제가 지도에 3번출구 쯔음으로 표기를 하였습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자! 포장마차 베스트5 메뉴를 공개하는 맛있는녀석들! 

 

5위는 3.5% 차지한 달걀말이입니다. 달걀말이는 소주안주로 제격으로서 달걀노른자는 숙취 해소 효과까지 있다고 합니다. 맛있게 먹는팁! 달걀말이와 핫소스 조합도 굉장히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다랑어포와 마요네즈, 데리야끼소스를 계란말이에 올려서 오꼬노미야끼처럼 먹는 팁도 공개! 포장마차특집 게스트로 개그맨 김태원,장도연씨가 출연을 해서 잼있는 입담을 펼쳤습니다.

 

4위는 10.4%를 차지한 꼼장어입니다. 꼼장어 비린내 제거하는 방법은 우유를 100ml정도로 재워두면 비랜내를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답니다. 꼼장어 맛있게 먹는 팁! 깻잎에 마늘과 싸먹는 꼼장어는 항상 옳다능!

 

3위는 25.7%를 차지한 닭똥집(닭모래집)입니다. 닭모래주머니는 닭의 위와 이어진 근위 부분을 말한다고 합니다. 꼬득한 식감의 닭 모래주머니와 마늘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2위는 26.2%를 차지한 오돌뼈입니다. 오돌뼈는 젓가락이 아닌 숟가락으로 먹어야 맛있다능! 깻잎을 잘게 잘라서 숟가락으로 오돌뼈와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장도연씨가 공개한 단짠느매! 단거 짠거 느끼한거 매운거를 순차적으로 먹으면 죽을때까지 먹을 수 있다능! 그중에서 김민경씨가 공개한 오돌뼈주먹밥이 제일 맛있는것 같습니다.

 

1위는 34.4%를 차지한 잔치국수와 우입니다. 뜨끈한 국물이 있는 잔치국수와 우동은 항상 옳지요! 김치와 같이 후후 불면서 먹으면 캬!!

 

오늘의 맛있는 팁은 오돌뼈 주먹밥과, 달걀말이표 오꼬노미야끼가 공동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맛있는녀석들 일번지 포장마차 위치

 

 

 

 

 

 

 

 

 

 

 

 

맛있는 녀석들 지난 맛집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맛있는녀석들 연어무한리필, 김치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핫팟, 양고기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팥죽, 조개찜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오리주물럭, 굴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꽃게백숙, 콩나물국밥 맛집 [바로가기]

 

아래 공감버튼 눌러주세요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