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51회 맛있는녀석들 불고기 해물찜 맛집주소(한일관,허육도)

맛있는녀석들 52회가 방송되었습니다. 이번 맛있는녀석들 52회에서는 불고기와 해물찜 맛집이 소개될 예정인데요. 오늘은 누구나 좋아할만한 음식이 소개되었는데요. 심지어 외국인들도 좋아하는 불고기!!!! 맛있는녀석들 불고기 맛집과 해물찜 맛집 영상을 보고 있자니 저녁을 좀 더 맛있는거를 먹을걸 하고 후회가 드네요.ㅠㅠ

 

그럼 맛있는녀석들 불고기 해물찜 맛집을 정리해볼게요! 참고로 맛있는녀석들 53회에서는 햄버거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맛있는녀석들 52회 맛집리스트>

- 불고기: 서울시 강남구 한일관

- 해물찜: 경기도 고양시 해물의 왕국 허육도

 

맛있는녀석들 52회 불고기 맛집 한일관 

-음식점명: 한일관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 참고

-한일관 간략소개

맛있는녀석들 불고기 맛집 한일관은 서울식불고기로 유명한 맛집인데요. 한일관에서는 밑반찬이 1인1쟁반으로 나오는데요. 굴젓과 과일샐러드, 무생채, 동치미 등 정갈한 반찬들이 나오네요. 밑반찬에 이어 오늘의 하이라이트 불고기가 나왔는데요. 한일관 불고기의 특징은 국내산 등심만을 사용하고, 간장을 기본으로 과일을 넣어 건강한 단맛을 낸다고 하네요. 한일관 불고기 육수의 특징은 불고기 양념을 희석한 육수로 익은 고기를 육수에 적셔 먹으면 촉촉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한일관 불고기 맛있게 먹는 팁은 무생채를 같이 넣어 쌈을 싸먹으면 무생채의 시원하고 상큼한 맛이 잘 어우러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불판 육수에 냉면사리나 당면사리르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불고기를 먹을수 있다고 하네요. 맛있게먹는팁은 불고기 치아바타, 상추덮고주무세요덮밥이 공개되었습니다.

 

맛있는녀석들 52회 불고기 맛집 한일관 압구정점 주소 위치 및 전화번호

 

 

 

 

 

 

 

 

 

 

 

맛있는녀석들 52회 해물찜 맛집 허육도 

-음식점명: 허육도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 참고

-해물의왕국 허육도 간략소개

맛있는녀석들에 소개된 해물의왕국 허육도!! 허육도에서 제공되는 밑반찬은 김치전, 단호박조림, 가오리찜, 백김치, 잡채 등 감칠맛 나는 반찬으로 제공됩니다. 허육도 해물찜은 오징어,쭈꾸미,아귀,꽃게 등 15가지종류의 싱싱한 해산물이 들어갑니다. 미더덕이랑 비슷한 오만둥이는 미더덕보다 씹는맛과 쫄깃함이 더 좋다고하네요. 허육도 해물찜의 육수는 밴댕이,수염새우등으로 끓인 육수에 갖은양념,고춧가루를 넣고 저온숙성한 양념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해물찜 맛있게먹는팁으로 해물찜비빔밥, 땅콩가루, 생양파, 퐁뒤치즈 등이 공개되었습니다.

 

맛있는녀석들 52회 해물찜 해물의왕국 허육도 주소 위치 및 전화번호

 

 

 

 

 

 

맛있는 녀석들 지난 맛집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맛있는녀석들 연어무한리필, 김치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핫팟, 양고기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오리주물럭, 굴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꽃게백숙, 콩나물국밥 맛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