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다이어트식단 닭가슴살꼬치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오늘 주말을 맞이하여 와이프와 같이 다이어트식단을 만들어보기로 하였습니다. 서로 다이어트중이라서 칼로리가 높은 음식은 섭취못하고 고단백요리를 만들어 먹으려구요. 냉장고를 열어보니 닭가슴살, 파프리카, 파, 버섯 등이 있어서 이걸로 멀할까 하다가 닭가슴살다이어트식단닭가슴살꼬치를 만들기로 결정!

 

 

닭가슴살은 다이어트에 정말 좋은음식인데, 계속 먹다보면 질려서 많은 분들이 중도에 포기를 하게되지요. 닭가슴살을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가끔 요리해서 먹으면 질리지 않고 식단조절을 할 수 있답니다.

 

 

 

닭가슴살다이어트식단을 본격적으로 만들어볼까요? 닭가슴살꼬치를 만들기 위해서 필요한 재료는 냉장고에 남는 야채를 꺼내시면 됩니다. 메인재료인 닭가슴살버섯/파프리카/마늘/파 를 준비해주시고 꼬치막대기를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재료는 깨끗이 씻어서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주시면 되요. 칼질할 때 조심조심 썰어주세요. 참고로 닭가슴살은 미리 훈제되어 냉장보관해서 파는 제품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꼬치에 바로 꽂아서 구웠는데, 냉동보관인 닭가슴살인 경우에는 요리 시작전에 미리 해동시켜놓아주세요.

 

 

 

마늘은 매운맛을 날려버리기 위해 꼬치에 꽂기전에 먼저 후라이팬에 볶아줍니다. 약불로 겉표면이 노릇노릇해질때까지 5분정도 볶아주시면됩니다. 파도 먼저 볶아주는것을 궈해드립니다. 나중에 꼬치에 넣어서 구우니까 다르재료는 다 익었는데 파가 너무 안 익어서 힘들더라구요.

 

 

 

 

 

볶은 마늘, 파가 준비되었으면, 하나씩 꼬치에 꽂아주세요. 순서는 크게 중요하지 않고 알록달록 색이 이쁘게 나올수 있도록 해주세요. 명색이 닭가슴살꼬치니까 닭가슴살은 2개 이상씩 넣어줍니다. :D 닭가슴살다이어트식단 왠지 느낌 좋게 완성될 것 같은 예감이 들어요.

 

 

 

 

후라이팬에 기름을 안 둘르고 구워보겠습니다. 10~15분정도 약한불에서 구우면 됩니다. 닭가슴살꼬치 처음 만들어보는건데 이렇게 쉽게 되다니 여러분도 별 어려움없이 만들어볼 수 있으실 듯 합니다.

 

 

 

혹시 그냥 닭가슴살꼬치를 먹기에 맛이 심심하신분들은 약하게 조미료를 넣기를 권해드립니다. 집에 있는 스테이크소스를 닭가슴살꼬치에 바르거나 후추를 살짝 넣어주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닭가슴살다이어트식단 완성! 왼쪽 꼬치 4개가 후추를 살짝 넣은 거고, 오른쪽 꼬치 4개가 스테이크소스를 바른 닭가슴살꼬치입니다. 어때요? 간단한 조리법으로 완성시킨 다이어트식단입니다! 이렇게 저칼로리, 영양가득한 식단으로 주말에 맛있고 살찔 걱정없이 한끼를 해결했습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닭가슴살다이어트식단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이어트에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문의부탁드려요: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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