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에이티포 일상

납량특집 오싹한 엑소시스트 푸쉬업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운동하기 정말 귀찮은 날이에요. 운동을 꾸준히 하는 저에게도 가끔 귀찮은 때가 있거든요. 인간적이죠?ㅎㅎ 그래서 오늘은 헬스장에서 뭘하고 잼있게 놀지 고민하다가 갑자기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이제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잖아요? 여름하면 공포영화가 떠오르지 않나요?

 

공포영화중에서 제가 제일 인상깊게 본 영화는 "엑소시스트"인데요. 영화씬에서 가장 충격적이었던 장면은 신들린 여자아이가 이상한 자세로 계단을 내려오는 장면이었죠. 얼마나 충격적이었던지, 아직까지 기억속에 생생하네요. 기억 안 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사진을 첨부합니다.

 

 

영화블로거도 아니고 갑자기 무슨 전개냐구요?ㅎㅎㅎ 제가 오늘 이 자세를 응용해서 운동을 하나 해볼려고해요. 이름하여 '엑소시스트 푸쉬업' ㅋㅋ 푸쉬업을 꼭 앞으로 하라는법이 있나요? 제가 뒤로 한번 해볼게요!

 

 

 

 

마침, 헬스장에 사람도 별로없고 혼자 놀기에 아주 좋은 시간이지요! 눈치보지 않고 놀아도 되겠네요^^

 

 

 

허리를 보호하기 위하여 보수 운동기구를 허리밑에 위치시키겠습니다. 항상 부상에 대비해야 하지요!

 

 

 

 

양팔과 함께 머리를 바닥에 위치시켜놓고 양발과 양팔로 몸을 휘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때요?ㅎㅎㅎ 엑소시스트 자세와 비슷하지 않나요? 엑소시스트 여주인공보다 제가 조금 더 유연하죠? ㅎㅎ

 

 

 

 

푸쉬업을 하듯이, 양팔을 구부려서 몸을 다시 아래로 위치시켜놓고 다시 양팔로 머리를 바닥에서 띄웁니다. 생각보다 어려워요! 근데 잼있어요!ㅋㅋㅋ 여러분 따라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동영상으로도 찍어봤습니다!!ㅋㅋㅋㅋ

 

 

 

이상 에이티포의 일상 포스팅이었습니다.

 

 

짐데이 코치들이 당신의 다이어트를 무료로 도와드립니다!

배너를 클릭하시면 App 다운로드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에이티포 인기포스팅]

- 복근과 힙업운동을 한번에! [바로가기]

- O다리 교정운동 [바로가기]

- 직장인을 위한 손목운동 [바로가기]

- 수건을 이용한 초간단 스트레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