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등메리카 만드는날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오늘 오전에 출근하면서 저와 같이 운동을 하는 동료들과 단체 채팅을 하면서, 점심시간에 하드트레이닝으로 등운동을 하기로 하였지요. 남자들에게 등운동은 옷 맵시를 살려줌과 동시에 체격이 좋아보이게 해주는 부위이거든요. 여자의 뒤태만 설레이는게 아니라 남자의 섹시한 뒤태도 매력적이랍니다.

 

그래서 오늘 하드트레이닝으로 등운동 한 사진들을 공개합니다. 오늘 턱걸이 10세트로 100개 하고, 스미스 머신으로 로우도 100개정도 한 것 같네요. 이 두가지 운동만 해도 시간이 40분이 지나가더라구요. 일명 <캡틴 등메리카>를 만들기 위한 저의 운동 사진들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1  턱걸이 100개

 

 

 

 

등운동에 있어서 턱걸이를 빼놓으면 섭하죠. 맨몸운동이지만 자기중량을 이용하는 운동이므로 , 어느 기구운동 못지않은 운동효과를 자랑합니다. 저의 넓은 광배근도 다 이 턱걸이 운동에서 나온것이랍니다. 1세트부터 5세트까지는 탄력밴드의 도움을 받지않고 하다가 6세부터는 자세가 무너지므로 탄력밴드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였습니다. 정확한 자세가 근육형성의 일등공신임을 잊지마세요!

 

 

 2  로우 100개

 

 

 

 

스미스머신에는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므로, 자리잡기가 쉽지 않은데요. 마침 오늘 자리가 나서 바벨로우를 안하고 스미스머신으로 로우를 하기로 결정! 턱걸이 100개를 해서 이미 많이 펑핑된 상태에서 이제는 등근육 안쪽을 수축시켜주겠습니다!

 

 

 

 

등운동을 하는데 왜 이렇게 제 엉덩이가 돋보이는것이죠?ㅎㅎㅎ 사람들이 다 제 엉덩이를 한번씩 쳐다보고가네요. 제가 힙업운동을 많이해서 엉덩이가 조금 잘 발달되어있지요. :D 로우를 100개 정도 하니까 등근육이 엄청나게 땡기더라구요.

 

 

 

제거 헬스장갑이 구매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물집이 잡혔네요. 턱걸이 100개 영광의 상처로 남았네요. 하지만 금방 또 낫겠죠?ㅎㅎㅎ 상처났다고 운동을 쉴 에이티포가 아니지요!!!

 

 

 

 

운동 끝나고 구내식당에서 맛있게 점심을 먹고 업무를 하러 사무실로 복귀하였습니다. 직장인 여러분, 시간이 없다고 핑계대지마십시오. 시간이 부족하다면 시간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트레이너분들과 같은 몸매를 원하는것이 아니잖아요? 저처럼 균형잡히고 적당한 근육질의 몸매는 금방 만들어집니다. 저를 팔로우해주세요!

 

 

이상 에이티포의 하체운동 일상 포스팅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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