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이티포 추천운동/요가&스트레칭

남자가 알려주는 플라잉요가 4탄:: 복근 운동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기획포스팅으로 연재되고 있는 <남자가 알려주는 플라잉요가> 4탄입니다. 오늘은 이제까지 포스팅중에서 난이도가 가장 높은 운동을 알려드릴건데요. 마지막 연재포스팅이다보니 끝판왕이 등장을 하는것이죠!ㅎㅎ 하지만 제 설명을 듣고 연습을 하신다면 누구나 가능하니, 겁먹지 마시고 열심히 연습해보세요!

 

남자가 알려주는 플라잉요가 4탄 :: 복근운동

자, 오늘 배워볼 운동은 플라잉요가를 통한 복근운동인데요. 잉? 플라잉요가로 어떻게 복근운동을 할 수가 있냐구요? 궁금하시죠? 궁금하시다면 스크롤을 내려서 차근차근 사진과 함께 배워보시지용~

 

 

 

STEP1:: 해먹을 자신의 앞에 위치시키고, 자신의 배꼽라인에 해먹이 위치할 수 있도록 높낮이를 조절해주세요. 자신의 치골라인에 해먹을 위치시키고 내려갈 준비를 합니다.

 

 

 

 

STEP2:: 지난번 2탄 어깨스트레칭때 위와 비슷한 자세를 알려드렸었죠? 한쪽 다리씩 해먹에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STEP3:: 치골부위에 위치했던 해먹을 양손으로 잡고 자신의 무릎 위에 올 수 있도록 위치를 조정해주세요.

 

 

 

 

STEP4:: 양손으로 해먹을 잡은상태에서 복근의 힘으로 상체를 일으켜서 올라와주세요. 어때요? 공중에서 크런치하는 기분! 플라잉요가가 아니면 하기 힘든 동작이지요. 이렇게 15회씩 3세트를 진행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동영상으로 정확한 자세를 알려드릴게요!

 

 

 

이상, 남자가 알려주는 플라잉요가 4탄 포스팅이었습니다!

 

 

<요가로 15kg 감량이 진짜라고?? Click!>

 

 

[에이티포 인기포스팅]

- 복근과 힙업운동을 한번에! [바로가기]

- O다리 교정운동 [바로가기]

- 직장인을 위한 손목운동 [바로가기]

- 수건을 이용한 초간단 스트레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