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패션|뷰티 리뷰

스위브 마테호른G 다운점퍼 패딩 예약판매 시작

 

안녕하세요.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정보를 주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패션 브랜드 스위브 아시죠? 지난달에 제가 스위브 백팩을 포스팅 했었는데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위브에서 이번에 마테호른G 다운점퍼 예약판매가 실시되었다고 하네요. 스위브 브랜드 매니아층은 마테호른G 다운점퍼가 나오기를 엄청 기대하셨을텐데, 희소식이네요. 혹시 겨울을 대비하여 남자패딩/여자패딩을 검색하시는 분들도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  왜 마테호른G 다운점퍼가 인기일까?

SWIB 마테호른G 다운점퍼는 지난 3년간 완판이었다고 합니다. 일반 패딩 제품이 3년동안 완판이었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기록이 아닐 수 없는데요. 도대체 왜 이렇게 이 제품이 인기인지 상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스위브 마테호른G 다운점퍼 상세스펙

 

<스위브 마테호른G 다운점퍼 상세스펙>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을 위하여 사이트에서 제품 이미지를 퍼왔습니다. 4CM 라쿤퍼를 사용하여 다운점퍼의 기본인 우수한 보온성은 기본으로 갖추어져있고, 라미네이트 코팅으로 100% 방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눈이오나 비가오나 옷이 젖어서 말릴 필요가 전혀 없는것이죠. 또한 2중 플라켓 처리로 2중으로 바람을 막아주어 추운 겨울 전혀 추위를 느끼지 못하실겁니다.

 

 

 

멋진 스위브 패딩점퍼 모델들의 사진도 같이 퍼왔습니다. 참고로 위 화보는 알프스를 배경으로 찍었다고 하네요. 말로만 듣던 알프스가 바로 이런 광경이군요?! 음.. 스위브 패딩은 남녀노소 정말 모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제품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검정색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저랑 잘 어울릴것 같거든요!

 

 

 2  패딩 사면 스위브 여행이 공짜?!

지금 스위브 브랜드에서 통큰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스위브 겨울 점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위스 왕복 항공권(1인 2매)과 스냅 촬영권, 4성급 호텔 숙박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와우! 이번기회에 월동준비도 하고 해당 점퍼를 입고 스위스여행도 가보는건 어떨까요? +_+

 

 

 

 

 3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컴백!

3년동안 사랑받은 스위브 마테호른G 다운점퍼는 점차 기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여 발전해왔는데요. 이런 노력에 많은분들이 3년동안 사랑을 해주신것이 아닌가 싶네요!

 

 

 

▲ 업그레이드된 마테호른G 다운점퍼

 

그럼, 작년 2015년대비 어떤 점이 업그레이드 되었는지 알아볼까요? 다운점퍼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다운량이 20% 증가하였고, 투습도는 무려 500%나 증가하였습니다. 라쿤퍼도 60%나 증가하여 보온성을 더 높였지요. 그렇다고 너무 부해보이지 않는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마테호른G 다운점퍼의 가격은 328,000원인데요. 색상은 카키/아이보리/다크네이비/네이비/블랙/다크오렌지 이렇게 3가지 색상으로 나오고, 사이즈는 S/SM/M/L/XL 이렇게 5가지로 구분되어 남녀 사이즈가 구분되어 있습니다.

 

 

 4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위브

SUPER FUN LIFE 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스위브 브랜드는 젊은층을 겨냥하여 제품도 정말 잘 만드는것으로 유명한데요. LIFE IS FUN !! 을 모티브로 즐겁고 재미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답니다. 스위브 제품의 모델착용컷만 보더라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즐겁고 재미있는 가치를 잘 드러내주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스위브가 스위스 고르너그라트 관장지 & 철도청의 공식파트너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스위스의 마테호른 전망대 관강지 직원들이 실제로 마테호른G 다운점퍼를 착용하고 근무를 한다고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스위브 신제품 런칭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