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운동어플 독립운동으로 공짜로 운동하자!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여러분 요즘 스마트폰 어플로 운동방법이나 다이어트 정보들을 많이 얻고 계시죠?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눈으로만 운동을 하고 끝납니다. 운동 동영상이나 사진 등을 눈으로 보고 실제로 운동을 하지 않는 눈팅족들이 대부분인데요. 정보는 얻었으나 실제로 운동을 하지 않으니, 그게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허나! 이제 이 고민을 해결해줄 획기적인 운동어플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독립운동> 이라는 운동어플인데요. 서비스명이 정말 참신하지 않나요? 독립운동이라는 뜻은 언제어디서나 운동하는 꿈이라는 모티브로 출시된 어플이랍니다. 운동블로거로 활동하면서 주기적으로 운동과 관련된 서비스들을 검색해보는데, 최근들어 가장 참신하고 사용성이 높은 어플인 것 같아 이렇게 리뷰를 작성합니다.

 

 

 1  독립운동 어플이 필요한 이유

시중에 독립운동과 유사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운동어플이 있는데요. 그렇다면 이 운동어플 대비 독립운동이 가지고 있는 장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서비스 출시 몇개월만에 사용자를 엄청나게 모은 그 비결이 있겠죠?

 

 

 

① 헬스장 기부천사는 이제 그만!

여러분 동네 헬스장에 등록을 해놓고 몇번 가시나요? 많으면 1주일에 2번가고 거의 안 가고 계시지 않나요? 맞아요. 여러분은 헬스장 기부천사로 수년간 활동해왔습니다. 하지만 이제 <독립운동>이 여러분을 기부천사 활동으로부터 독립을 시켜드립니다. 이번달에 출장을 가거나 행사가 많아서 운동 등록하기가 고민되시나요? 걱정마세요! 내가 운동한 만큼만 비용을 지불하니 비용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② 집에가면 밤 11시 헬스장 정리시간?!

직장인들이 바쁜 업무로 야근을 하게되면 운동을 못가게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퇴근 후 집근처에 가면 이미 헬스장이 문 닫을 시간이라서 스트레칭하고 씻고만 나온 경우도 있으실겁니다. 그렇다고 회사근처에 헬스장을 등록하는 것도 고민되시죠? 왜냐하면 주말에는 집근처에서 운동을 하고싶기 때문이죠, (사실 주말에 운동 안하실건데 말이죠...^^;;) 

 

하지만 <독립운동> 서비스만 있으면, 평소에는 집근처에서 하다가, 야근하는 날은 회사근처에서 운동을 하시면 됩니다. 월 결제가 아니고 운동한 날에만 비용이 나가는 거기 때문에 이중으로 헬스장을 등록하는 부담이 전혀 없게되지요. 서울/경기에만 1000여개 가맹점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회사앞에서 운동하실 수가 있는것이죠!

 

③ 이젠 친구랑 연인이랑♥

헬스장을 자주 안 가게 되는 이유중의 하나가 바로 혼자다니니까 심심해서입니다. 반대로 아줌마들이 헬스장에 자주 가는 이유가 헬스장에가면 동네 아줌마들이 모여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운동어플 <독립운동>만 있으면 친구가 회원이 아니더라도 같이 운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④ 헬스만 하기 지겹지?

맨날 헬스장가서 똑같은 운동만 하기 지겹지 않으신가요? 아무리 자기와의 인내력 싸움이라고 하지만 매번 똑같은 패턴으로 운동하는것이 지겨운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사실 저도 10년동안 똑같은 운동만 하니까 지겨워서 요즘에는 다른 운동에 맛을 들이고 있습니다. 편식을 하게되면 건강이 안좋아지는것처럼 운동도 하나의 운동만 고집하지 않을 수 있도록 <독립운동> 이 도와드립니다. 헬스, 요가, 크로스핏, 스크린, 클라이밍, 수영, 격투기, 사격 등 30여가지의 종목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가 있답니다.

 

 

 

 2  독립운동 어플 다운로드 하세요!

독립운동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아이폰 버전은 현재 준비중이라고 하니 조금만 기다리시면 된다고 하네요. <독립운동> 안드로이드 버전 화면을 함께 보시죠!

 

[안드로이드 버전 다링크]

 

 

▲ 운동어플 <독립운동> 앱 화면

 

독립운동을 다운로드 후 실행을 하게되면 맨처음부터 파격적인 이벤트 화면이 보이실겁니다. 2만원을 절약해서 운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건데요! 다운로드만 받아도 정말 큰 득템이네요!

 

 

▲ 운동어플 <독립운동> 앱 화면

 

독립운동에서는 여러가지 운동을 즐길 수가 있는데요. 이렇게 큰 주제별로 대분류를 해놔서 자기가 오늘 하고 싶은 운동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어제 PT를 받아서 근육이 땡긴다면, 오늘 요가 수업을 들어서 근육을 이완시킬 수가 있는것이죠. 약 1000여개 가맹점이 있기 때문에, 골라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혹시 알아요? 오늘 가는 헬스장에는 섹시한 여자가 있을지? +_+

 

 

▲ 운동어플 <독립운동> 앱 화면

 

저는 위치로 한번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서울의 전 지역을 선택한 다음에 이용가능한 곳을 검색해보았는데 엄청난 검색결과들이 나오더군요. 이정도면 여러분의 회사/집 앞에 하나 이상은 검색될 것 같습니다.

 

 

▲ 운동어플 <독립운동> 앱 화면

 

지역이 아닌 운동종목을 선택해서 검색도 할 수가 있는데요. 오늘은 스트레스를 받아서 파워풀한 운동이 필요해보인다면 종목을 선택하시면 오른쪽 화면처럼 집근처에 있는 휘트니스센터가 검색이 된답니다.

 

 

▲ 운동어플 <독립운동> 앱 화면

 

제가 <독립운동>서비스를 추천드리는 이유중의 하나가 바로 지속적인 이벤트인데요. 다른 서비스의 경우 출시 후 사용자를 모으기 위한 이벤트를 한두번정도하면 끝이나는데, 독립운동은 이제까지 무려 8번의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들과 소통을 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운동만해도 여러 상품을 받아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3  이젠 PC/모바일 웹에서도 가능!

최근에 <독립운동> 웹페이지도 개설이되었는데요. 이제는 어플뿐 아니라 PC에서도 독립운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어플의 모든 기능들이 웹페이지에도 들어가 있으므로 편하신 플랫폼으로 이용하시면 되겠네요! 웹사이트 주소는 독립운동(http://u815.co.kr) 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 독립운동 웹페이지 화면

 

독립운동만 있으면 여러분은 "오늘 야근해서 운동 못갔어", "집앞에 헬스장이 없어서.."라는 핑계를 댈 수가 없게됩니다. 여러분을 질병으로부터 독립시켜줄 유일한 운동어플! 지금 바로 다운로드 받아보는건 어떨까요?

 

 

이상 에이티포의 운동어플 <독립운동> 리뷰였습니다!

 

 

[에이티포 인기포스팅]

- 복근과 힙업운동을 한번에! [바로가기]

- O다리 교정운동 [바로가기]

- 직장인을 위한 손목운동 [바로가기]

- 수건을 이용한 초간단 스트레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