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터럴 버피점프 운동으로 칼로리 소모하기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여러분 버핏운동 아시죠? 맨몸으로 칼로리 소모를 많이 할 수 있는 운동으로 유명하죠! 이 버핏운동을 타바타에 섞어서 많이들 하시는데요. 오늘은 이 버핏운동을 좀 더 업그레이드해서 더 힘들게 만들어볼겁니다! 흐흐흐흐! 오늘 토할정도로 한번 운동해 보실까요?ㅋㅋㅋ 래터럴 버피점프 운동 다같이 한번 따라해보시죠?!

 

레터럴 버피점프로 칼로리 소모!

 

 

STEP1:: 이번에 배워볼 버핏운동은 점프를 통해 옆으로 이동하는 동작이 추가되므로 충분하게 공간을 확보해주세요! 자 그럼 Let`s Go!!

 

 

 

 

 

STEP2:: 버핏운동에는 푸쉬업 동작이 무조건 들어가게되죠! 정확한 자세로 푸쉬업 1회 실시!

 

 

 

 

STEP3:: 양다리를 가슴쪽으로 끌어와서 어깨너비정도로 벌려주고, 점프스쿼트 준비 자세로 바로 이어갑니다.

 

 

 

 

 

STEP4:: 점프스쿼트를 제자리에서 하는게 아니라, 높이 점프해서 옆으로 이동해줍니다! 퐈이아!!

 

 

 

 

 

 

STEP5:: 아까 했던 동작과 마찬가지로 1회 푸쉬업 실시! 이렇게 버피 20회를 1세트로 총 5세트를 실시해주세요! 아마 3세트부터는 인내심의 한계가 올거에요!ㅎㅎ;; 하지만 이렇게 운동하고나서 흘리는 땀은 어마어마하죠!

 

 

 

이상 에이티포의 레터럴 버피점프 포스팅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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