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보

55회 맛있는녀석들 1주년특집 감자탕 고등어김치찜 돈가스 꽃새우

 

맛있는녀석들 55회 1주년특집입니다.

 

맛있는녀석들 1주년특집에서는 다시보고싶은 맛집이 공개되었습니다. 1주년 특집으로 조세호, 이국주씨가 특별게스트로 나와서 맛있는녀석들을 더 맛있고 풍성하게 해주셨네요.  다시 맛보고싶은 팁 파일럿 처회에 방문한 감자탕을 시작으로 4군데 맛집을 소개해주셨는데요.

 

여러분들을 위해, 맛있는녀석들 1주년 특집 맛집정보를 정리하였습니다. 그럼 Let`s go!

 

[맛있는녀석들 1주년특집 맛집정보]

- 감자탕: 맷돌우리콩감자탕

- 고등어김치찜: 군자네

- 돈가스: 에버그린

- 꽃새우: 꽃새우영번지

 

맛있는녀석들 55회 1주년특집 첫번째맛집

- 음식점명: 맷돌우리콩감자탕

-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 참고

- 메뉴: 콩비지 감자탕

- 맷돌우리콩감자탕 간략소개

맷돌우리콩감자탕은 맛있는녀석들 1회 첫번째 맛집인데요. 방송이후로 엄청난 인파가 몰린 음식점이라는 문세윤씨의 깍두기볶음밥을 많은사람들이 따라했다고하네요. 맷돌우리콩감자탕은 24시 운영하는 곳인데요. 맷돌로 갈아 입자가 부드러운 콩비지 국물맛이 일품이라는 맛집! 살코기를 고추절임소스에 찍어먹으면 소스맛이 더해져 더 맛있다고하네요. 이국주씨는 감자탕에 체다치즈를 넣어서 먹는 맛있는팁을 공개해주셨어요. 마지막으로 깍두기볶음밥을 다시 만들어주심!!

 

 

 

 

<맛있는녀석들 55회 1주년특집 감자탕 방송캡쳐본 / 모든 권리는 방송사에 있음을 밝히여 문제가 될시 삭제처리하겠습니다>

 

맛있는녀석들 55회 1주년특집 감자탕 맷돌우리콩감자탕

 

 

 

맛있는녀석들 55회 1주년특집 두번째맛집

- 음식점명: 군자네

-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 참고

- 메뉴: 고등어 김치찜

- 군자네 간략소개

두번째맛집 고등어김치찜으로 유명한 군자네입니다. 이국주 1시간 뚱카댄스로 1시간을 달려온 이곳! 방송나가고 부산에서 오신분들도 계신다네요. 노르웨이산 고등어를 넣은 매콤칼칼한 고등어김치찜! 고등어김치찜 냄비에 젓가락질이 끊이질 않네요. 밥위에 고등어 1/4과 김치를 올려서 싸고, 그 위에 고등어김치찜 국물로 촉촉하게 적셔서 먹으면 캬아~! 이국주씨는 고등어김치찜을 쌈으로 싸먹는 맛있는팁을 알려주셨어요. 또랑밴드의 활약도 너무 재미있네요. 이전에 문세윤씨가 선보인 고등어 비빔밥도 다시 재현!!

  

 

 

 

<맛있는녀석들 55회 1주년특집 고등어김치찜 방송캡쳐본 / 모든 권리는 방송사에 있음을 밝히여 문제가 될시 삭제처리하겠습니다>

 

맛있는녀석들 55회 1주년특집 고등어김치찜 군자네

 

 

맛있는녀석들 55회 1주년특집 세번째맛집

- 음식점명: 에버그린

-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 참고

- 메뉴: 돈가스

- 에버그린 간략소개

에버그린은 어릴때 추억의 돈가스를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돈가스가 나오기전에 나오는 스프와 빵도 엄청 맛있어보여요. 빵에 치즈가 발라져있어서 빵 자체만으로도 특별한 메뉴가 될수 있을것 같네요. 수프에 빵을 말아서 같이 먹는것도 맛있을것 같네요. 양파기름으로 튀겨내서 더욱더 맛있는 돈가스는 육즙이 가득해서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느낄수가 있어요. 새우튀김이나 돈가스를 소금에 찍어먹으면 본연의 맛을 극대화 시킨다고하네요. 한번 도전해보세요! 조세호가 공개한 머스터드를 넣은 돈가스 버거도 가서 도전해보세요!

 

 

 

 

 

<맛있는녀석들 55회 1주년특집 돈가스 방송캡쳐본 / 모든 권리는 방송사에 있음을 밝히여 문제가 될시 삭제처리하겠습니다>

 

맛있는녀석들 55회 1주년특집 돈가스 에버그린

 

 

맛있는녀석들 55회 1주년특집 네번째맛집

- 음식점명: 꽃새우 영번지

- 주소 및 전화번호: 아래 지도 참고

- 메뉴: 꽃새우회, 꽃새우구이, 꽃새우찜

- 꽃새우 영번지 간략소개

새우집은 조세호씨가 잘 아는 곳인데요. 꽃새우라면, 닭새우찜, 꽃새우찜 메뉴 등등 방송이후 잘 나가는 메뉴라고하네요. 새우껍질을 까고 본격적으로 먹기시작하는데요. 새우 맛이 달아서 끝없이 들어간다고하네요. 꽃새우와 닭새우의 차이는 닭새우찜이 식감이 단단하고 진하고, 꽃새우찜은 부드럽고 단맛이 더 있다네요. 개인적으로 새우요리를 좋아하는데 꽃새우, 닭새우 모두 맛있어보여요. 간장새우 달걀밥은 달걀반숙과 간장새우를 이용해서 만들수가 있는데요. 메뉴로 나올만큼 굉장히 훌륭한 맛있는팁입니다. 마지막으로 새우라면으로 든든하게 채우면 끝!

 

 

 

 

 

<맛있는녀석들 55회 1주년특집 돈가스 방송캡쳐본 / 모든 권리는 방송사에 있음을 밝히여 문제가 될시 삭제처리하겠습니다>

 

맛있는녀석들 55회 1주년특집 꽃새우 꽃새우영번지

 

 

맛있는 녀석들 지난 맛집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맛있는녀석들 일본우동, 꼬막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불고기, 해물짐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오리주물럭, 굴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녀석들 꽃게백숙, 콩나물국밥 맛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