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넣은 바나나쉐이크 건강음료 만들기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건강음료를 하나 만들어볼건데요. 출근 전에 제대로 끼니를 못 챙겨 드시고 가시는 직장인들을 위한 영양만점 건강음료입니다. 바로 고구마 바나나쉐이크 인데요. 레시피도 완전 간단해서 삶은 고구마만 있으면 1분만에 금방 만들수 있답니다.

 

바나나쉐이크는 아마 많이 드셔보셨것 같아서, 저는 여기다가 영양만점인 고구마를 첨가해보려고 합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굶기보다는 이렇게 영양이 골고루 들어간 음료라도 들이키고 출근하시면 배고픔에 덜 스트레스 받으실겁니다. :D

 

그럼 고구마 바나나쉐이크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준비재료]

바나나/삶은고구마/우유/믹서기

 

고구마 바나나쉐이크 재료 엄청 간단하쥬?(백종원씨 말투) 삶은고구마만 있으면 믹서기에 넣고 그냥 갈면 되므로 완전 초패스트로 건강음료를 만들 수 있답니다. 그럼 초간단 고구마 바나나쉐이크 레시피 들어갑니다! 

 

 

 

1) 먼저, 우유 한컵과 바나나 1개, 그리고 삶은고구마 작은거 2개 정도를 준비합니다. 걸쭉한거를 원하지 않으시는분들은 고구마 1개정도로 준비하셔도 됩니다.

 

 

 

2) 고구마와 바나나 껍질을 벗기고 믹서에 갈리기 좋게 작은 사이즈로 썰어놓습니다. 제가 해본 결과 고구마가 안갈릴것 같은데 은근히 잘 갈리더라구요.

 

 

 

 

3) 썰어놓은 고구마와 바나나를 믹서기에 넣고 마지막으로 우유를 넣어서 비율을 맞춰주시면 됩니다. 우유 한컵으로는 조금 모자라서 반컵정도 더 넣었습니다. 이제 고구마 바나나쉐이크를 완성시키기 위한 준비단계가 다 되었습니다!

 

 

 

 

4) 마지막으로 믹서기에 넣고 신나게 갈아주세요. 믹서기 사용하실 때 안전에 유의하면서 사용해주세요. 저도 많이 안 사용해봐서 그런지 살짝 무섭더라구요.

 

 

 

 

 5) 짜잔! 이렇게 고구마 바나나쉐이크가 완성되었습니다. 완전 쉽죠? 어떤 분은 걸쭉해서 맛이 없을 것 같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제 와이프도 마시기 전까지 부정적이었답니다.) 근데 실제로 마셔보시면 엄청 맛있습니다. 아침에 출근하기전 건강음료로 딱이네요.

 

이상으로, 고구마 바나나쉐이크 건강음료 레시피를 마치겠습니다. :D

 

 

다이어트에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문의부탁드려요:D

 

[에이티포의 다이어트 레시피]

-호밀빵을 이용한 호밀빵 샌드위치 만들기 [바로가기]

-달걀을 이용한 초간단 다이어트 음식만들기 [바로가기]

- 닭가슴살을 이용한 꼬치구이 만들기 [바로가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