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건강|다이어트 제품소개

데상트 A1 FLEX 트레이닝화 추천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리뷰글을 하나 쓸까합니다. 지난번에 데상트 짐과 트레이닝복에 이어 오늘은 트레이닝화를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바로 이번에 새로 출시된 A1 FLEX 트레이닝화입니다. 러닝화는 많이들 구매하시는데, "굳이 헬스와 같은 운동을 할 때 트레이닝화를 신어야돼?" 라고 의구심이 드시는 분들 있으실텐데요. 그래서 제가 A1 FLEX 트레이닝화를 신고 직접 운동을 한 뒤 느낀 그 착용감을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1  A1 FLEX 뛰어난 안정성과 유연성

데상트 트레이닝화 A1 FLEX의 특징은 안정성유연성에 있습니다. 남성분들의 경우 운동을 하시다가 발목을 다친 경우가 한두번쯤은 있으실겁니다. 고강도의 웨이트트레이닝을 할때 또는 점프운동을 할 때 착지가 불안정하여 다치는 경우가 있으셨을텐데요. 원인은 일반 운동화를 신어서 발목에 무리가 가고, 안정적이지 않은 신발은 운동능력을 오히려 떨어뜨리기 때문이지요.

 

 

 

▲트레이닝화 추천 데상트 A1 FLEX

 

하지만, 데상트 A1 FLEX 제품은 안정성과 유연성이 큰 특징인 트레이닝화로서 여러분의 운동능력을 크게 끌어올려줍니다. 발을 구부렸을 때 압력이 많이 가해지는 앞쪽에 부드러운 A1 FOAM을 탑재하여 충격을 흡수하고 편안한 쿠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트레이닝화 추천 데상트 A1 FLEX

 

조금 더 자세히 설명드리면, 데상트 A1 FLEX제품은 몸의 밸런스를 높여줄 중강도 트레이닝에 최적화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인데요. 강도높은 트레이닝을 할 때 압력이 가해지는 부위에 절개를 넣은 이중경도 폼으로 쿠셔닝을 제공하여 안정성을 높여줍니다. 높이 올라간 비대칭 레이스업은 런지, 플랭크 자세에서 발등 배김을 최소화하여 불편함없이 운동 할 수 있습니다.

 

 

 2  A1 FLEX 제품 상세 사진

유연성과 안정성을 자랑하는 데상트 A1 FLEX제품을 전/후/좌/우 상세하게 사진을 찍어보았으니 제품구매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트레이닝화 추천 데상트 A1 FLEX 제품사진

 

트레이닝화 A1 FLEX제품은 기능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디자인측면에서도 누구나 하나쯤 소유하고 싶은 트레이닝화입니다. 어때요? 이쁘지 않나요? 실제로 신어보면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더 마음에 드실겁니다. 신발을 신어보면 가볍기도해서 트레이닝화로 딱인 제품이죠! 

 

앞쪽 아웃솔의 녹색으로 된 부분이 보이시죠? 경도가 다 다르게 구성되어 있어서 충격을 정확히 흡수해주어 편안함 착용감을 선사한답니다.

 

 

▲트레이닝화 추천 데상트 A1 FLEX 제품사진

 

신발 밑창을 한번 볼게요. 앞쪽 아웃솔은 홈이 파여져 있어서 운동 동작시 유연성을 부여하고, 뒷쪽은 넓은 아웃솔을 사용하여 무게중심이 뒤에 쏠리는 동작 수행시 안정성을 부여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아웃솔은 근육의 형태에서 착안한 디자인이라고 하니 놀랍지 않나요?

 

 

 

 

▲트레이닝화 추천 데상트 A1 FLEX 착용사진

 

날씨도 좋아서 오늘은 헬스장이 아닌 공원에서 A1 FLEX 트레이닝화를 신고 맨몸운동을 해볼까 합니다. 운동은늘 똑같은곳에서 할 것이 아니고, 날씨가 좋을 때는 공원에서 하는것이 더 건강해지는 지름길^^

 

 

 3  A1 FLEX 가 필요한 운동

전날 비가 와서 그런지, 하늘이 아주 깨끗하게 세수를 했네요. 공원을 와보니 가족단위로 운동을 하러온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몸을 풀고 운동하기 좋은 장소를 물색하러 갑니다. A1 FLEX 트레이닝화를 신고 5가지 운동을 해보았는데요. 어떤 운동을 할까 하다가, <데상트 짐> 어플을 이용하여 나한테 맞는 트레이닝을 검색하기 시작합니다. 데상트짐 어플 리뷰를 보고싶으신분들은 링크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세요! [데상트짐 어플 리뷰]

 

[데상트짐 어플 다운로드 링크]
아이폰:
 http://goo.gl/4wzDSj
안드로이드: https://goo.gl/HXQuQ9

 

 

 

▲데상트짐 상급자 플랜

 

저는 상급자 등급을 받아서 최고난이도의 운동에 도전해볼 수 있습니다. 오늘 공원에서 도전해 볼 운동은 맨몸으로 할 수 있는 종목들로 구성해보겠습니다. 런지/원레그런지를 통한 하체운동, 그리고 플랭크와 마운틴 클라이머를 통해 복근을 자극시키고, 마지막으로 버핏테스트를 통해 전신운동을 해볼게요~! Let`s GO!

 

 

 

 

 

▲A1 FLEX착용 후 런지

 

몸도 풀겸 가벼운 운동으로 시작해볼게요. 하체운동의 대표주자인 런지! 보통 런지를 하시는 분들이 앞쪽발에만 신경을 쓰시는데요. 앞쪽뿐 아니라 뒷발도 같이 바른자세를 잡아주셔야 합니다. 뒷쪽발은 발바닥이 바닥에 다 닿는것이 아니라 앞쪽 부분만 구부려서 바닥에 닿게 해주셔야 합니다.

 

 

 

▲A1 FLEX착용 후 워킹런지

 

일반 운동화를 신고 런지를 할 때 왠지 뒷쪽 발목이 불편함을 느낀적이 다들 있으실텐데요. 특히 제자리 런지가 아닌 덤벨을 들고 워킹런지를 했을 때 이런 증상이 더 심해집니다. 하지만 A1 FLEX를 신고 런지를 한번 해보세요. 무봉제 기법을 통한 유연성이 확보되어 발목의 불편함이 없이 운동능력을 향상시켜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A1 FLEX착용 후 원레그 런지

 

이제 몸도 풀렸고 조금 난이도 있는 원레그 런지로 넘어갑니다! 원레그 런지는 한쪽 다리로 무게중심을 잡아야 하기 때문에 일반런지보다 훨씬 어려운데요. 일반 운동화를 신고는 잘 안되던 동작이 A1 FLEX 트레이닝화를 신고 해보니 안정성이 뒷받침되어서 그런지 훨씬 쉽게 수행해 낼 수 있었습니다.

 

 

 

▲A1 FLEX착용 후 플랭크

 

매트를 안가지고 와서 바닥에서 플랭크를 했습니다.^^;; 전날 비가와서 바닥이 조금 미끄러웠는데, A1 FLEX 앞쪽 아웃솔이 미끄럼 없이 잘 버텨줘서 무리없이 플랭크 동작을 수행할 수 있었지요. 그리고 플랭크를 할 때 신발의 넓은 접지면이 몸의 흔들림을 최소화하여 안정성을 높여주더라구요.

 

 

 

 

▲A1 FLEX착용 후 마운틴 클라이머

 

플랭크에 이어 복근운동인 마운틴 클라이머를 30초동안 해보겠습니다. 사실 마운틴 클라이머를 할 때 자꾸 뒷발이 미끄러져서 오래 못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A1 FLEX제품은 뛰어난 유연성으로 인하여 발목을 잡아주어 미끄러지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A1 FLEX착용 후 버핏테스트

 

오늘의 마지막 운동인 버핏테스트입니다. 죽음의 운동이라고도 하는데, 시멘트바닥에서 과연 잘 될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A1 FLEX 트레이닝화가 있으니 도전! 10개씩 3세트정도 했는데, 점프를 높게해도 충격흡수역할을 제대로 해주어서 편안한 착지가 가능했습니다. 쿠션감 죽이네요^^

 

마지막으로 A1 FLEX 제품을 신고 촬영한 동영상을 같이 보여드릴게요. 사진으로는 보여드리지 못하는 유연성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동영상도 같이 찍어보았거든요.

 

 

<A1 FLEX 착용 후 워킹 런지 영상>

 

<A1 FLEX 착용 후 런지 영상>

 

 

이상, 데상트 A1 FLEX 트레이닝화 리뷰였습니다.

 

 

[에이티포 인기포스팅]

- 복근과 힙업운동을 한번에! [바로가기]

- O다리 교정운동 [바로가기]

- 직장인을 위한 손목운동 [바로가기]

- 수건을 이용한 초간단 스트레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