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스팅연재/(완료)[20주]바디프로필도전기

[4주차]직장인 바디프로필 도전기:: 참가자 소개!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아이고~! 아이고~! 온몸이 뻐근합니다... 지금 시각은 11월 25일 오전 00시를 지나고 있네요. 운동을 하고 돌아와서, 와이프가 차려준 벌크업 야식을 먹고 이제 PC 앞에 앉아서 <바디프로필 도전기 4주차> 포스팅을 작성중입니다. 오늘은 주제를 조금 다르게해서 이번에 저와 같이 참여를 한 도전자들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려고 합니다. 원래 프롤로그에 도전자들의 소개가 나갔어야하나, 멤버가 정확히 확정되지 않았었거든요. 4주차에 접어든 이시점, 이 도전에 참여한 멤버가 확정되어 각자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자! 스크롤을 내려보실까요?!

 

 

 

 1  바디프로필 참가자 소개

 

이번 도전에 참여한 직장인은 저를 포함하여 총 4명입니다! 어쩌다보니 성 비율이, 남자 2명 여자 2명 이렇게 짝이 맞추어졌네요. 나이대는 29살부터 40살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구요. 그럼 이제부터 한명 한명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남자1번은 저입니다! (짝 패러디 해봤습니다.ㅋㅋㅋ) 이번 바디프로필 도전을 이끌어갈 리더를 맡았습니다. 혼자하는것보다는 저와 같은 목표를 가지고, 뜻이 맞는 동료들과 같이 해보는것이 좀 더 좋은 성과를 내고, 인생에 있어 하나의 큰 추억이 될 것 같아서 기획을 해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9년동안 운동을 하였지만, 배움의 길은 끝이 없듯이 운동에 대해서는 전문가가 되고싶은 욕심이 있고, 내년에는 트레이닝 자격증도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것은, 30대 중반이 되기 전에 멋진 인생샷을 만들어보고픈 직장인입니다 ^^

 

 

 

남자 2번! 우리 참가자들중에서 가장 연장자이며, 팀의 얼굴을 맡고 있는 큰 형님입니다! (사진이 조금 이상하게 나왔지..실물로 보면 엄청 매력적인 훈남이십니다.ㅋㅋ) 저 못지않게 회사헬스장을 자주 드나들며 운동에 미쳐계신(?) 분이고, 한달동안 한참을 고민을 하시다가 참가를 하기로 결정하셨습니다. (비싼척 튕기는 매력이 있으시네요.ㅋㅋㅋ)

 

술을 좋아하시는데, 술을 잠시 줄여야하는 좋은 상황이 되어서 참여를 하게되었고, 저의 운동파트너로서 큰 서포트를 해주고 계신 분입니다. 왠지 이분이 바디프로필 제일 잘 나올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다음으로, 같은팀에 있는 유부녀 애기둘 엄마 여자1번입니다! (얼굴은 바디프로필 때 공개를 원하셔서 일러스트 처리했습니다. 못생겨서 그런거 절대 아님 ㅋㅋㅋㅋ) 출산전에는 몸매를 유지하시다가, 출산 후 무근력의 소유자가 되어버린 그녀! 애기 둘을 키우면서 회사도 다니시는 슈퍼우먼!

 

처음에 장난삼아 몸매 만들어서 바디프로필을 찍자고 제안했을때, 의외로 흔쾌히 수락하셨답니다. 이제는 정말 바뀌고 싶어하시고 운동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4주만에 체지방이 2.5kg빠지고, 근육도 1kg 늘어서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큰 가능성을 보여주었답니다. 담달부터는 아침 유산소까지 도전하신다고하니, 기대가 큽니다!

 

 

 

마지막으로 같은팀 막내 여자2번! 크로스핏을 1년 넘게 한 경력이 있고, 운동을 매우 좋아하지만 갑자기 큰(?) 슬럼프로 운동을 잠시 쉬어서 인생 최대 몸무게를 찍을뻔한 그녀! 회사 헬스장에서 트레이너들이 트레이너 해보라고 가장 많이 권유받기도 했으며, 실제로 체력도 저보다 좋은 여전사입니다!

 

아침에는 수영을, 점심에는 여자1번의 PT 트레이너 역할을 해주고, 저녁에는 혼자만의 운동을 하는 막강 체력의 소유자! 하지만 오늘 인반디결과가 좋지않아, 큰 실망감에 빠졌지만 인바디는 인바디일뿐 눈바디가 더 정확한거라며 위로를 해주었습니다. 바디프로필을 하면서 여자2번이 아니었으면 혼자 하기 힘들었을정도로 많은 힘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힘내세요 여자2번! 유유!

 

 

 2  우리들은 헬스장 셀기꾼!

 

이번주 헬스장에서 찍은 우리 도전자들 사진을 몇장 올려볼게요! 운동은 안 하고 사진만 찍는 우리들은 셀기꾼?!ㅎ

 

여자1번과 여자 2번의 운동 사진(여자2번 지친듯?ㅋㅋㅋ)

 

 

여자1,2번과 같이 복근운동하고 있는 저ㅋㅋㅋㅋㅋ

 

 

남자2번과 같이 어깨운동을!!!

 

 

어깨깡패가 되기 위해 벌크업을 했죠!!

 

 

터질듯한 이두박근!! 하나만 더!!

 

 

자칭(?) 초미녀 강현진 트레이너와 함께 셀카질!

 

 

 3  4주차 인바디 결과 공개!

다시 2주만에 인바디 측정을 하고 왔습니다. 참고로 인바디는 2주차 목요일마다 측정을 하고 있습니다.

 

 

 

2주만에 근육량이 200g증가하고, 체지방은 동일하게 나왔습니다. 4주만에 총 600g이 증가하였고, 체지방은 100g이 빠진 상태입니다. 어떻게 보면 좋아해야하겠지만, 지금 벌크업기간인데 체지방이 쉽게 안 늘고 있어서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지금보다 더 많이 먹어야 하는지 다음 인바디 결과를 보고 결정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지난주보다 조금 벌크업 된 것 같기도하고..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계속 도전해볼렵니다. 무식하게!ㅎㅎㅎ




이상 에이티포의 직장인 바디프로필 도전기 4주차 포스팅이었습니다!

 

 

▲ 맛있는 닭가슴살 허닭

 

 

[직장인 바디프로필 도전기 지난글]

- 프롤로그 [링크] 

 - 1주차 포스팅 [링크]

 - 2주차 포스팅 [링크]

 - 3주차 포스팅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