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스팅연재/(완료)[20주]바디프로필도전기

[7주차]직장인 바디프로필 도전기:: 저의 요즘 스케쥴과 일상입니다.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바디프로필 도전 7주차가 지나가고 있네요. 너무 피곤하지만, 겨우 PC앞에 앉아서 이번주 포스팅 주제를 무엇으로 할까 10분동안 멍 때리다가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번주는 저의 운동/식단 스케쥴과 벌크업 되고 있는 저의 사진들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저같이 벌크업을 하려고 하는 분들이 이 글을 읽고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계속 감기고 있는 눈을 비벼가며 글을 써내려가고 있습니다. (오타가 나도 이해해주세요.ㅋㅋㅋㅋ 5시간자고 다시 운동하러 가야되거든요 ㅠㅠ)

 

 

 

 1  내 생활패턴에 맞는 스케쥴을 찾다!

12월 1일부터 실천하고 있는 스케쥴이 있는데요. 2주가 넘는 지금까지 실천을 하고 있는 결과, 굉장히 나한테 맞는 스케쥴이라는것이 느껴집니다. 물론 1시에 자서 6시30분에 일어나는것이 힘들긴 하지만요 ^^;;; 직장인으로서, 운동량을 높이고 정해진 시간에 식단을 지키고, 보충제를 챙겨먹는다는것이 쉽지가 않을텐데요. 그래서 저는 저만의 스케쥴링을 이제 잘 잡은것 같습니다. 공유해드릴테니 벌크업하실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래요!

 

 

<에이티포 벌크업을 위한 하루 스케쥴>

 

 

 

아침 7시에 나오면 이렇게 아직 어둠이 깔려있답니다. 이 시간에도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것을 보며, 나보다 부지런한 사람들이 정말 많구나하는 생각이 들어요. 지하철이 오기전에 헛둘 헛둘 뛰어갑니다!

 

 

 

사내 식당에 도착을 하면 7시50분쯤이 됩니다! 저희 회사는 8시 10분 전까지 출근하면 조식을 무료로 먹을수가 있답니다! 굉장히 좋은 복지시스템을 갖춘 회사이지요. 물론, 늦게 출근하시는분들에게는 없는 복지라고 하더군요.ㅋㅋㅋ

 

 

 

운동을 다 하고 사무실근처에 다다르면 9시 55분쯤 됩니다. 운동은 힘들어도 이렇게 하루를 보람차게 시작하면 몸의 신진대사 활동이 활발해져서 오히려 두뇌활동에 더 좋다고 하더군요!

 

 

 2  운동은 정확한 고립!

 

 

 

제가 중량을 낮추고, 완벽한 고립운동을 통해 해당 근육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터득했습니다. 그렇게했더니 예전보다 무게는 낮아졌지만 오히려 근사이즈는 커진것 같더라구요.

 

 

 

 

 

운동을 하면서 조금씩 촬영을하고 있는데, 팔근육과 어깨 측면이 많이 커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뱃살도 많이 쪄서 복근이 점점 안보이기 시작하네요.

 

  

 

운동끝나고 집에와서 씻을때 한컷씩 보관을 하고 있는데요. 얼른 더 커져서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엄청 크게 찍혔으면 하네요. ㅋㅋㅋㅋㅋ

 

 

 

 

여자2번 막내도 열심히 운동중인데요. 저녁에는 대근육운동을 하는데, 트레이너분들이 정확히 해당 근육을 쓰는 법을 많이 알려주고 있고, 곧잘 따라하더군요. 남자로 태어났으면 정말, 물건이 될뻔 했지요.ㅋㅋㅋㅋ

 

하앍... 이제 1시가 다 되가네요. 눈을 비비고 고개를 꾸벅꾸벅 졸면서 겨우 작성을 했는데, 다행히 오타는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 다음주면 8주차 저희 목표달성의 반이 지나가네요. 다음주 인바디결과는 좀 더 좋아야할텐데요!ㅎㅎㅎㅎ

 

 

이상 에이티포의 직장인 바디프로필 도전기 7주차 포스팅이었습니다!

 

 

▲ 맛있는 닭가슴살 허닭

 

 

[직장인 바디프로필 도전기 지난글]

- 프롤로그 [링크] 

 - 1주차 포스팅 [링크]

 - 2주차 포스팅 [링크]

 - 3주차 포스팅 [링크]

- 4주차 포스팅 [링크]

- 5주차 포스팅 [링크]

- 6주차 포스팅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