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스팅연재/(완료)[20주]바디프로필도전기

[8주차]직장인 바디프로필 도전기:: 벌크업에 가속도가 붙다!

 

안녕하세요! 바디프로필을 준비하고 있는 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오늘은 변화를 주고싶어서 소개말을 살짝 바꿔서 시작해보았습니다! 이번주도 저는 하루 3번의 운동스케쥴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회식과 갑작스러운 업무일정으로 2일은 운동 2번밖에 못하여서 점심 유산소 운동을 스킵하고 모자란 운동을 메꿔서 진행했습니다. 빡시지만 아직은 버틸만한 일정인것 같아요!

 

오늘은 인바디를 측정하는 날이었습니다. 2주가 긴것 같지만, 하루하루 바쁘게 지내다보니, 금방 금방 오네요. ^^;;; 오늘 인바디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결과는 잠시 후 아래 본문에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기분이 좋다보니 졸지 않고 포스팅을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1  인바디 결과 공개!

<2주간의 인바디 측정 변화>

 

2주 전과 비교했을때 인바디 결과를 비교해보면, 골격근 1.2kg 증가 / 체지방 0.8kg 감소 하였습니다. 와~!! 정말 대만족스러운 결과입니다. 골격근이 생각보다 많이 증가했는데, 오히려 체지방이 빠졌다니!!! 운동 3번을 하고 가끔 싸이클과 스텝업 기구를 이용하여 유산소 운동을 해주었더니 칼로리 소모가 많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8주간의 인바디 측정 변화>

 

그럼, 8주동안의 인바디결과를 한번 비교해볼게요! 체중은 3.4kg 증가 / 골격근 2.2kg 증가 / 체지방 0.3kg 감소 / 체지방률 1.4% 감소 되었습니다! 왠지 앞으로 더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 인바디 결과로 아주 화이팅 넘치는 에너지를 얻었습니다!

 

 

 2  간 보호제를 챙겨 먹고 있습니다

하루에 운동을 3번하고 보충제를 6번정도 챙겨먹다보니, 간이 안 좋아질 위험이 있어서 트레이너 추천으로 밀크씨슬 간 보호제를 먹고 있습니다. 지난주부터 챙겨먹고 있는데, 아직은 크게 효과를 보지 못하였으나 피로도가 조금 덜 한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ㅋㅋㅋ 물론 기분 탓이겠쥬? 하지만 미리 간 보호제를 먹으면서 예방하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3  원인 모를 부상?

요즘들어 갑자기 부상이 잦네요. 아무래도 무리를 하다보니 그러는것 같은데요. 하지만 이번에는 딱히 원인을 찾을 수 없는 부상들을 당하고 있습니다. 자고 일어났는데 갑자기 팔에 심한 멍자국이 들고, 갑자기 왼쪽 발목이 아파서 1주일동안 참다가 한의원 가서 침을 맞고 나았습니다! 생전 처음 침을 맞아봤는데, 효과가 좋아서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은 ㅋㅋㅋㅋㅋ

 

 

 

다음주에는 부상 없이 운동을 잘 마무리 하였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ㅠㅠ 이제부터는 중량을 올려야 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부상을 당하면 계획에 큰 차질이 생기거든요 ㅠㅠ

 

 

 5  운동 사진 몇장 올립니다!

헬스장에서 운동하면서 찍은 사진들 몇장 올리면서 이번주 바디프로필 도전기 연재도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구경하세요 ^^

 

<제 PT선생님과 여자2번>

 

 

<매일 점심 무료 PT를 해주는 초미녀(?) 트레이너>

 

<물통 큰거로 장만했더니, 화장실 계속 가네요...ㅠㅠ>

 

 

 

<하체근력을 위해 처음으로 200kg 레그프레스 도전 성공!>

 

 

<자세는 좀 민망하지만 효과 좋은 덤벨 와이드 스쿼트>

 

<헬스장에 있는 덤벨은 모조리 다 내꺼!!!!>

 

<여자2번 드디어 등 운동에 눈을 뜨다!!>

 

<무릎 보호대 샀더니 무게를 더 많이 칠수 있땁!!>

 

 

<아침에는 저기압 에이티포!! 버럭!!>

 

 

<어깨 운동도 곧잘 따라하는 여자 2번>

 

 

<머신도 이젠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여자 2번.. 그래 너라도 꼭 찍자!>

 

<운동 할 때는 못생김 주의!! ㅋㅋㅋ>

 

<닭가슴살 이젠 익숙하다 ..... ㅠㅠ>

 

<내 사무실 책상은 보충제로 다 채워짐 ㅋㅋㅋ>

 

이상 에이티포의 직장인 바디프로필 도전기 8주차 포스팅이었습니다!

 

 

▲ 맛있는 닭가슴살 허닭

 

 

[직장인 바디프로필 도전기 지난글]

- 프롤로그 [링크] 

 - 1주차 포스팅 [링크]

 - 2주차 포스팅 [링크]

 - 3주차 포스팅 [링크]

- 4주차 포스팅 [링크]

- 5주차 포스팅 [링크]

- 6주차 포스팅 [링크]

- 7주차 포스팅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