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정보/다이어트식단

닭가슴살요리 닭가슴살전 레시피

 

안녕하세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주말을 맞이하여 맛있는 음식을 드시고싶으신 분들 주목! 여기 맛있지만 살이 덜 찌는 음식 하나를 알려드리려고합니다. 바로 닭가슴살요리인데요. 매일 텁텁하고 맛없는 닭가슴살을 드시면서 질리신분들은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레시피로 맛있는 요리로 변신시켜 드셔보세요!

 

닭가슴살요리는 정말 많이 있는데, 오늘 알려드릴 요리는 닭가슴살전입니다. 사실 닭가슴살 동그랑땡을 만들려고했는데 모양잡는거에 실패해서 닭가슴살전으로 탈바꿈했습니다.ㅠㅠ 모양은 그래도 맛은 기가막히지요!

 

닭가슴살전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닭가슴살요리 닭가슴살전 재료>

- 닭가슴살 / 계란흰자 / 다진마늘 / 우유 조금 / 당근 / 양파 / 맛술 / 밀가루

 

 

 

그럼, 위 재료로 닭가슴살전을 초간단 레시피로 만들어볼까요?

 

 

 

STEP1:: 닭가슴살을 깨끗이 씻고, 특유의 잡내를 없애기 위해서 20분정도 우유에 담궈줍니다. 실제로 해보니, 우유에 담근것과 안 담근것의 차이가 정말로 있더라구요.

 

 

 

 

STEP2:: 우유에 닭가슴살이 담궈지는동안, 양파와 당근을 잘게 다져줍니다. 저희는 다진마늘을 넣어서 향을 풍미롭게 해주었습니다.

 

STEP3:: 20분이 지난뒤에 닭가슴살을 꺼내서 잘게 다져주고, 다진마늘/양파/당근을 넣고 잘 버무려줍니다. 닭가슴살요리에 후추를 약간 넣어 주는것도 추천합니다.

 

 

 

STEP4:: 밀가루를 약간 넣어서 반죽이 잘 뭉쳐질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이제 닭가슴살전을 먹기좋은 한입사이즈로 모양을 나눠주면 됩니다.

 

 

 

STEP5:: 달궈진 후라이팬에 포도시유를 조금 넣어줍니다. 그리고 닭가슴살전을 하나씩 올려주면 됩니다용!! 타지않게 약한불로 잘 뒤집어가면서 닭가슴살전을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세요.

 

 

 

 

 

STEP6:: 이제 마지막으로 닭가슴살전을 그릇에 담아내면 닭가슴살요리 완성! 막걸리에 생가나는 비쥬얼이지만 다이어트를 위해서 조금만 참읍시다^^

 

 

이상 에이티포의 닭가슴살요리> 닭가슴살전 레시피였습니다.

 

 

[에이티포의 다이어트 레시피]

-호밀빵을 이용한 호밀빵 샌드위치 만들기 [바로가기]

-달걀을 이용한 초간단 다이어트 음식만들기 [바로가기]

- 닭가슴살을 이용한 꼬치구이 만들기 [바로가기]

- 고구마 바나나쉐이크 만들기 [바로가기]

- 마늘 두부구이 만들기 [바로가기]

- 두부고로케 만들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