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스팅연재/(완료)[20주]바디프로필도전기

[9주차]직장인 바디프로필 도전기:: 1달 연장할게요!

 

안녕하세요. 바디프로필을 도전하고 있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제목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디프로필 도전을 1달만 더 추가하려고 합니다. 이쁜 몸매를 만들려면 벌크업을 시켰다가 체지방을 컷트하는 다이어트 기간을 가져야하는데, 벌크업이 생각보다 늦게 시작이 되었고 이제 막 벌크업이 되기 시작하는 단계라서 1월말까지는 벌크업을 해야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벌크업을 위한 기간을 1개월 더 가져가야 할 것 같아요.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벌크업이 그리 쉬운 방법이 아닙니다. 남들은 살찌는게 머가 그리 어렵냐하고 피드백을 주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살만 찌는건 쉽죠. 하지만 근육위주로 찌우는것은 고강도 운동과 정확한 식단이 들어가야 하는 것이므로 어렵습니다. 그냥 살만 쪄버리는 것은 운동하는 사람들에게 일명 살크업(?)이라 불리우기도 하지요. ㅋㅋㅋㅋ

 

오늘은 딱히 포스팅 할 주제가 없이 계획만 변경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어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구요. 제 벌크업된 운동 사진들 몇 장 올리면서 간단하게 포스팅을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등 운동에 푹 빠졌습니다 ㅋㅋㅋ>

 

 

 

<사진으로 보니 어느정도 벌크가 많이 됐쥬?!ㅋㅋ>

 

 

 

<등 운동하는 방법도 참 다양합니다. ㅋㅋㅋ>

 

 

 

<어깨도 많이 커져서 이제 나시티 입어도 될 정도에요 ㅋㅋ>

 

 

 

<팔운동하고 찍어봤어요~ 팔이 얼굴만해짐 ㅋㅋ 얼굴이 큰건가?ㅋㅋ>

 

 

 

<어깨 측면 근육이 많이 발달했네요!! 내가 봐도 멋짐 ㅋㅋ>

 

 

이상 에이티포의 직장인 바디프로필 도전기 9주차 포스팅이었습니다!

 

 

▲ 맛있는 닭가슴살 허닭

 

 

[직장인 바디프로필 도전기 지난글]

- 프롤로그 [링크] 

 - 1주차 포스팅 [링크]

 - 2주차 포스팅 [링크]

 - 3주차 포스팅 [링크]

- 4주차 포스팅 [링크]

- 5주차 포스팅 [링크]

- 6주차 포스팅 [링크]

- 7주차 포스팅 [링크]

- 8주차 포스팅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