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스팅연재/(완료)[20주]바디프로필도전기

[10주차]직장인 바디프로필 도전기:: 촬영날짜 예약완료!

 

안녕하세요. 바디프로필을 도전하고 있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이번주에는 바디프로필 업체와 컨택을 하고, 촬영날짜를 드디어 잡았습니다!! 막상 잡고보니, 시간이 더 촉박해보이는것 같고 발등에 불이 떨어진 느낌이랄까....왠지 지금부터 더 빡시게 해야할 것 같아 더 불타올랐습니다. (다른 멤버들도 저와 같은 생각이겠죠?) 오늘 하체운동을 하고, 지금 바디프로필을 작성하고 있는데.... 하체운동을 하고나면 다른 운동보다 정말 너무 힘이드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여러분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열심히 해야겠죠? 자!!! 바디프로필 도전기 10주차 포스팅 시작합니다!

 

 

 

 1  바디프로필 업체 선정 완료

바디프로필 업체를 구하기 위해 "바디프로필" 키워드 검색을 통해 여러 업체를 조사해보고, 우리가 원하는 컨셉의 포트폴리오가 있는 업체들로 간추렸습니다. 그리고 지역이 서울이기 때문에 그 외 지역은 제외를 시켰구요. 그렇게 5개 업체를 선정하고, 간단하게 PPT로 작성해서 업체 담당자들에게 연락을 돌려 보내보려고 하였지요.

 

하지만, PPT를 받아서 견적서를 작성해서 준다는것이 그분들에게는 굉장히(?) 생소했나봅니다. 저는 회사에 다니고 있어서 이런 문화가 아주 자연스러운데, 문화적 차이가 있어서 그런지 불쾌함을 표하는 작가분들이 많더군요. 하지만 한 곳 업체는 굉장히 친절하게 대응을 해주셔서 그 업체를 컨택하였습니다. 아마 "바디프로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름이라서 많은분들이 아실 겁니다. 가장 유명한 이유가 다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업체들은 너무 불친절했다능.....ㅠㅠ)

 

 

 

 

 2  저희의 촬영날짜는 3월 18일!

3월 18일! 드디어 날짜가 정해졌습니다. 막상 날짜를 딱 집어놓고 보니, 굉장히 부담되네요. 역시 타겟팅된 목표가 있어야 사람들은 더 불타오르는것 같습니다. ㅋㅋㅋ 이제 약 2달정도 남았고, 남은기간을 트레이너쌤과 같이 스케쥴 잡아보기 시작했습니다. 2월 5일까지 딱 한달간 더 벌크를 하고 다이어트를 40일정도 들어가기로 하였습니다.

 

다이어트 기간에도 밴딩과 로딩 등 여러가지 단계가 있더군요. 저에게는 아직 생소한 용어들이라서, 트레이너쌤이 스케쥴관리를 해주시기로 하였습니다. :)

 

 

 3  인바디결과 근육량은 증가 체지방은 감소

오늘은 인바디를 측정하는 날이었지요. 2주가 정말 훌쩍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시간은 이럴때.만...야속해~~~~(김영철ver..) 오늘 측정된 결과를 한번 비교해볼까요? (모니터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한거라 화질이 좋지 않은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2주전과 비교결과

 

2주전과 비교했을 때, 체중은 500g 증가 / 골격근 400g 증가 / 체지방 100g 감소 되었습니다. 꾸준히 골격근이 증가하고 있어서 인바디를 측정할때마다 뿌듯합니다. 하루 2~3번의 운동과, 꾸역꾸역 넣고 있는 식단을 견뎌내기가 쉽지가 않은데, 항상 좋은 결과치가 성과로 나오니 좋네요 ^-^

 

▲ 시작시점과 비교결과

 

그럼 맨처음 도전했을때와 지금을 비교해보면, 체중 3.9kg 증가 / 골격근 2.6kg 증가 / 체지방 0.4kg 감소 되었습니다. 처음 도전치고는 꽤 괜찮은 성과인것 같습니다. 좀 더 벌크가 되었으면 좋겠지만, 첫 도전이 완벽하면 재미가 없겠죠?ㅋㅋㅋ

 

 

▲ 시작시점과 비교결과

 

인바디결과를 이와같이 사이즈비교를 해볼수도 있더군요.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ㅋㅋ 전체적인 몸의 사이즈가 예전보다 많이 두꺼워진것을 확인할 수 있지요. 특히 가슴은 3.5cm가 증가했어요 ㅋㅋㅋ

 

 

 4  이제는 몸에 자신이 생기다!

요즘 나시티를 입고 운동을 하는데요. 사이즈가 커져서 몸매에 자신이 붙었거든요! ㅋㅋㅋ 회사 헬스장이라 대부분 기본 제공되는 운동복을 입고하는데, 저랑 몇몇 사람들만 나시티를 입고해서 민망하긴 하지만 시선따위 과감히 무시하겠습니다. ㅎㅎ 이번주에 찍은 셀카들 몇장 공개하면서 바디프로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1.8L 물병으로 운동중 "물먹는 하마"로 변신!

 

 

▲ 등운동하는데 왜 엉덩이에 시선이 가는것이냐!!

 

 

▲ 운동 안해도 이젠 이정도라규!

 

 

▲ 멋있게 찍고싶었는데 아직은 선명하지 않음 ㅠㅠ

 

 

▲ 등운동하고 "등신" 자랑

 

 

▲ 등근육은 역시 턱걸이 자세가 짱인듯?!ㅋㅋ

 

 

 

▲ 팔근육은 예전보다 정말 마니 발달했어요!

 

 

 

▲ 으랏차차차차차!! 다이어트하면 더 선명하게 갈라지겠죠? 아직은 ㅋㅋ

 

 

▲ 여자2번 막내도 저랑 같은 중량인 450파운드 해냅니다! 이 어려운걸 자꾸 해내지말입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직장인 바디프로필 도전기 10주차 포스팅이었습니다!

 

 

▲ 맛있는 닭가슴살 허닭

 

 

[직장인 바디프로필 도전기 지난글]

- 프롤로그 [링크] 

 - 1주차 포스팅 [링크]

 - 2주차 포스팅 [링크]

 - 3주차 포스팅 [링크]

- 4주차 포스팅 [링크]

- 5주차 포스팅 [링크]

- 6주차 포스팅 [링크]

- 7주차 포스팅 [링크]

- 8주차 포스팅 [링크]

-9주차 포스팅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