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스팅연재/(완료)[20주]바디프로필도전기

[14주차]직장인 바디프로필 도전기:: 갑자기 체지방이......!!

 

안녕하세요. 바디프로필을 도전하고 있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설날 연휴가 지나고 다시 폭풍운동을 시작한 한주였습니다. 바디프로필을 준비하고 있는 우리들에게 있어서 설날연휴는 정말 '위기'라고 할 수가 있었는데요. 벌크업을 하는 남자들한테는 운동을 못하게되서.. 다이어트를 하는 여자들한테는 음식의 유혹이!! 설날연휴가 빨리 지나가기를 바랬던적은 제 인생에 있어서 처음인것 같습니다. 지난 13주차 포스팅은 연휴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생략이 되었고 이번주 14주차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1  인바디 결과 공개

이번주 인바디는 2주 넘게 측정한 결과인데요. 결과를 한번 볼게요.

 

 

지난번에 측정을 하였을 때보다 지방이 무려 800g이 늘어버렸습니다. 지방이 늘은것보다 근육량 변화가 0이라는 현실이 더 슬프네요. 설날연휴에 운동을 쉬었던 탓이었는지.....이런 결과가 나올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다이어트에 들어가면 근육량이 줄어들거라서 좀 더 늘려놓고 다이어트를 들어갔어야하는데 조금 아쉽네요 ㅠㅠ

 

 

 2  이제 혹독한 다이어트 시작

이제 다음주부터 6주간 혹독한 다이어트가 시작됩니다. 염분을 자제하고 단백질과 야채 위주의 식단으로 버텨야만 하는데요. 아 이번 주말에 정말 먹고싶은거 다 먹어놔야할것 같아요. 6주동안 참아야하다니 정말 생각만해도 고통스러울것 같습니다. 아침에 유산소도 1시간정도 뛰어야 하고....ㅠㅠ 제가 바디프로필 발행을 가끔씩 안하더라도 양해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담주 아침 공복 유산소를 위하여, 런닝머신도 몇번 타면서 몸에 적응하는 시간도 가지고 있습니다. 빠르게 뛰기보다는 빠르게 걷는 방식으로 유산소를 해볼까합니다!

 

 

 3  우리들의 바디프로필 도전 일상 사진

이번주에는 운동파트너분과 스케쥴을 많이 맞춰서 운동을 진행했습니다. 역시 웨이트는 혼자 하는 것보다 같이 운동을 하는것이 자기와의 타협에서 흔들리지않게되고, 무게도 더 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볼 스쿼트 하면서 워밍업중입니다.

 

▲ 맨바닥에서 플랭크로 코어운동도 하구요.

 

▲ 구리빛 피부를 위하여 주2회 태닝 하고 있습니다.

 

▲ 주말에는 동네 헬스장 1일권 끊어서 운동!

 

▲ 어깨가 많이 커졌죠?ㅎㅎ

 

 

▲ 이번주는 소고기 먹을 기회가 많았어요! 고단백 섭취즁!

 

 

 

 

▲ 파트너운동은 언제나 옳다!

 

▲ 자는거 아님 ㅋㅋㅋㅋ

 

▲ 전신거울이 없어서 욕실에서 바디체크 중!

 

▲ 등운동중인데 왜 어깨가 돋보이는건 함정 ㅋㅋㅋ

 

 

이상 에이티포의 직장인 바디프로필 도전기 14주차 포스팅이었습니다!

 

 

▲ 맛있는 닭가슴살 허닭

 

 

[직장인 바디프로필 도전기 지난글]

- 프롤로그 [링크] 

 - 1주차 포스팅 [링크]

 - 2주차 포스팅 [링크]

 - 3주차 포스팅 [링크]

- 4주차 포스팅 [링크]

- 5주차 포스팅 [링크]

- 6주차 포스팅 [링크]

- 7주차 포스팅 [링크]

- 8주차 포스팅 [링크]

- 9주차 포스팅 [링크]

- 10주차 포스팅 [링크]

- 11주차 포스팅 [링크]

- 12주차 포스팅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