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스팅연재/(완료)[20주]바디프로필도전기

[19주차]직장인 바디프로필 도전기:: 이제 다음주입니다..

 

안녕하세요. 바디프로필을 도전하고 있는 IT직장인 운동블로거 에이티포입니다.

 

이제 다음주입니다....지금 너무 힘들어서 쓰러지기 일부 직전이에요. 탄수화물을 계속 줄이고 유산소운동을 추가하다보니 정말 얼굴살이 엄청 빠져있고 몸의 체지방들이 많이 빠진 상태입니다. 그래서 운동 외에 칼로리 소모를 줄이려고 노력중입니다. 바디프로필 19주차 포스팅도 쓸까말까 하다가 이제 다음주가 마지막이고 연재가 누락되는게 마음이 안좋아서 자리에 앉아서 쓰고 있습니다.

 

먹고싶은것도 너무 많고, 특히 된장찌개와 밥이 너무 먹고 싶습니다....된장찌개 안 먹은지 6주차이네요....무슨맛인지도 까먹게 생겼어요. 런닝머신을 뛸 때 tv를 켜놓는데, 왜이렇게 요리/맛집 프로그램이 많은지 ..... 채널을 돌려도 계속계속 나오네요...

 

 

 

 

 1  체지방이 1주일만에 1.5kg감소!! 근육량 유지!!

 

 

요즘 아침에 6시30분에 일어나서 회사 헬스장으로 갑니다. 너무 배고프면 힘이 없어서 사과랑 닭가슴살을 조금 먹고 가서 40분정도 유산소운동을 하고 복근운동을 했지요. 그랫더니 효과가 바로 나오네요. 내장지방이 23=>15로 급감하였고 체지방량도 이제 6kg가 되었습니다. 복근이 어느정도 선명해지는 시기입니다. 여기서 지치지않고 끝까지 해내야겠죠?! 내일도 아침 유산소 뛰어야되서 이 글을 작성하고 바로 취침모드 ㅠㅠ

 

 

 2  아침 유산소...힘들다...

 

 

 

아침에 같이 준비하는 여자 막내와 같이 런닝머신을 뜁니다. 인터벌로 같이 뛰니까 그나마 덜 힘들긴한데, 그래도 영혼까지 다 말라가는것같이 힘든 시간입니다. 아마 혼자했으면 금방 포기했을 것 같아요....

 

 

 3  운동은 저중량 고반복..

 

  

 

 

 

이제는 데피니션을 위하여 저중량 고반복 운동을 하고 있지요. 근육량 증가는 이제 포기해야하고, 현재 근육량으로 선명도를 더 높이기 위한 운동들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복근이 중요하기 때문에 행잉레그레이즈도 빼먹지 않고 꼬박꼬박 하고 있지요. 저중량으로 하는거라서 안 힘들줄 알았는데 정말 힘들더군요... 대회 나가시는 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4  현재 몸상태 체크!

 

 

3/10 태닝샵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제 체지방이 많이 걷어졌네요... 1kg정도만 더 빼면 될 것 같아요...마지막 1kg을 위하여 내일 엄청 달리겠습니다!!

 

 

 

 5  마지막 주 포징 연습!

 

 

 

 

 

 

 

바디프로필 촬영 마지막 주말이라서 포징연습을 같이 해봤습니다. 사내헬스장이라서 평일에는 벗고 다닐수가 없거든요. 20분간 트레이너쌤한테 펌핑연습을 받고 해봤지요 모자란 부분이 눈에 들어오지만 1주일동안 할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서 다음번 도전때는 좀 더 보완해야될것 같습니다.

 

이제 다음주에요... 몸조리 잘해서 최상의 컨디션과 바디로 꼭 성공해서 돌아오겠습니다!

 

 

이상 에이티포의 직장인 바디프로필 도전기 19주차 포스팅이었습니다!

 

 

▲ 맛있는 닭가슴살 허닭

 

 

[직장인 바디프로필 도전기 지난글]

- 프롤로그 [링크] 

 - 1주차 포스팅 [링크]

 - 2주차 포스팅 [링크]

 - 3주차 포스팅 [링크]

- 4주차 포스팅 [링크]

- 5주차 포스팅 [링크]

- 6주차 포스팅 [링크]

- 7주차 포스팅 [링크]

- 8주차 포스팅 [링크]

- 9주차 포스팅 [링크]

- 10주차 포스팅 [링크]

- 11주차 포스팅 [링크]

- 12주차 포스팅 [링크]

- 14주차 포스팅 [링크]

- 15주차 포스팅 [링크]

- 16주다 포스팅 [링크]

- 18주차  포스팅 [링크]